온라인 공연/전시 온라인 공연전시

온라인 공연/전시

#4. 모던가곡MODERN GAGOK 편수대엽 피지 못한 꽃
#4. 모던가곡MODERN GAGOK 편수대엽 피지 못한 꽃 본문 내용 참조
제공기관, 장르, 상영기간, 공연시간, 상영기간, 요금, 문의, 관람시간, 공연장소, 상세정보 항목으로 구성된 온라인 공연/전시(어린이콘텐츠) 표
제공기관 국립국악원 장르 국악
요금 무료 문의 02-704-2322
상세정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관련 내용으로 이동됩니다. 자세히보기

 

[모던가곡 MODERN GAGOK]

모던가곡은 동시대 젊은 세대의 이야기를 한국의 소리로, 모던한 이미지에 담아 소통하는 창작음악그룹이다.

2017년 첫 발걸음을 내딛은 이래, 대중과 함께 공감하고 호흡할 수 있는 작품 및 시리즈 기획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의 창작음악을 기반으로 연극, 영상, 무용, 미술 등 다양한 장르와의 협업을 통해 현대의 감수성을 다감각적으로 풀어낸다는 평을 받고 있다.

2019년 첫번째 정규앨범 〈MODERNGAGOK〉을 발매하였으며, 2021년 EP 앨범 〈김모씨의 하루〉를 발매하였다.

2017년 서울시청년예술단 및 정동극장 청춘만발-이달의 아티스트, 2019년 수림뉴웨이브 아티스트로 선정되었으며 2021년 신나는 예술여행을 통해 지역과 세대를 뛰어 넘어 다양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곡소개 Work Description]

편수대엽 〈피지 못한 꽃〉 / 작곡 및 작사 김유나

세상의 그 어떤 존재도 이유와 가치를 가지고 태어난다.

하지만 어떤 존재들은 빛을 발하기 전 세상의 침묵 속에 조용히 사라지기도 한다.

피지 못하고 떨어진 꽃처럼, 그 어떤 것도 되지 못한 채 죽은 소중한 것들을 떠올리며 대아쟁과 정가 2중주로 구성하였다.

첨부파일

  • 없음

관련기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