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공감 문화영상 (국내외 문화영상)

문화영상 (국내외 문화영상)

[주상하이한국문화원]상해 내 각국 영사 부인 초청 한국 문화 체험
  • 제작 안소희
  • 재생시간 1분 27초
  • 등록일 2016-10-13
  • 조회수 4,519
0

[주상하이한국문화원]상해 내 각국 영사 부인 초청 한국 문화 체험

태그 해외문화PD 주상하이한국문화원 한식체험 한국 문화 체험 한복체험

상세내용더보기
[주상하이한국문화원]상해 내 각국 영사 부인 초청 한국 문화 체험
 
상해 내 각국 영사부인들을 초청하여 한국의 전통의복과 음식에 대해 알리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사회자 : 여러분 안녕하세요. 주상하이한국문화원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내레이션
주상하이한국문화원에서 상하이 내 각국 영사 부인들을 초청하여 한국 문화를 알리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국 전통 의복인 아름다운 한복을 입어보고 절 하는 법을 배우며 한국의 예절 문화를 체험했습니다.
 
인터뷰
자막 : Nava Levy 주상하이이스라엘공화국 영사 부인
Nava Levy(주상하이이스라엘공화국 영사 부인) : Learning about the traditional dresses which I had never worn before. And I'm very pleased to learn about this culture.
The bow, bowing and then the food was extraditionaly.
 
내레이션
전에는 입어보지 못했던 아름다운 전통 복장에 대해 배웠고, 이런 문화에 대해 배우게 된 걸 매우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세배와 음식도 훌륭했습니다.
 
내레이션
또한 불고기와 비빔밥을 만들며 익숙하지 않은 한식에 대한 거리감을 좁힐 수 있었습니다.
 
인터뷰
자막 : Busi Thage 주상하이남아프리카공화국 영사 부인
Busi Thage(주상하이남아프리카공화국 영사 부인) : We've experienced so much and we've learned so much about korean culture. I feel like we have traveled to korea and came back.
 
내레이션
우리는 한국 문화 체험을 하면서 한국 문화에 대해 많이 배울 수 있었고 마치 한국에 다녀온 듯한 기분이 듭니다.
 
내레이션
직접 만든 한식과 전통 다과를 먹으며 한국 전통의 맛을 느끼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자막 : 제작 상하이문화PD 안소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주상하이한국문화원]상해 내 각국 영사 부인 초청 한국 문화 체험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OPEN 공공누리

공감댓글

댓글쓰기 (0 / 140)

전체 0

관련기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