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생활
  • 미국 L.A

For Me, Korea is_LA

제작
이소라
재생시간
3:41
등록일
2015-10-21
국가 브랜드 릴레이 영상 LA편


---------------------------------------------------------------------


자막) Los Angeles, the best place to meet Korean culture.


타이틀) For me, Korea is

인터뷰)


Kyle Lee / 대학생
?제가 처음 미국에 왔을 때, 한국인 외교관들의 자녀들이 다니는 여름학교에 갔습니다.
그곳에서 만난 한국인들은 내가 자신들의 문화를 배우길 원했습니다.
그들은 친절하고 우호적이었고, 그것이 제가 한국에 대해 배우기 시작한 중요한 이유가
되었습니다. 저는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에 쉽게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한국의 공휴일들을 같이 축하하고, 추석에는 송편도 먹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대한민국을 '친절'이라고 표현했습니다.


Natalie Hatour / 대학원생
저는 가장 많은 한인들이 살고있는 도시 LA에서 자라면서 항상 함께 단결하고,
자신의 문화, 음식, 미디어, 스포츠 팀, 지역 사회 등에 대해 자부심을 갖고 있는 한국인들의 모습을 인상 깊게 보았습니다.
이런 한국인들의 모습이 저를 계속해서 존경하게 만들었고, 개인적으로 한국어와 그들의 문화에 대해 배우는 동기가 되었습니다.

Mark Harrison / 사진작가
그 곳의 사람들, 그들의 역사, 위쪽으로 DMZ 아래쪽으로 남쪽 해안의 부산까지, 동해에서 서해안, 저에게 대한민국은 모든 곳이 환상적인 장소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한국 문화의 더 깊은 부분까지 알기 위해 한국어를 배우게 되었습니다.
몇 년 전에 대한민국에 관한 책을 낼 기회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촬영을 위해 여러 장소들을 다녀왔고, 그 곳의 아름다운 모습들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습니다.
가끔은 산에서 사다리를 타고 천국으로 들어가는 느낌을 받기도 했고, 제주도의 아름다운 폭포를 보기도 했고,
그리고 저는 대한민국의 음식들을 잊을 수 없습니다. 만약 제가 한 가지 음식으로 살 수 있다면 그것은 김치일 겁니다.
모두들 수도인 서울뿐만 아니라 이 나라의 여러 지역들을 둘러보길 바랍니다.


Kathleen Kurkjian / 가정주부
그들에게 있었던 많은 역사적인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21세기에 들어 대한민국은 점점 강해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제 세계 속의 리더가 되었습니다.
한국인들은 자신들의 역사와 문화를 지켜나가면서도 새롭고 현대적인 것과 합쳐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대한민국은 다른 국가들 보다 앞서나갈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파이팅!


자막) What is your story?


BGM : Perspectives Youtube Audio Library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For Me, Korea is_LA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