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메인

이용안내

문화포털 이용안내입니다

정보조회 API
  • 작성자

    xr0

    *

    *

    *

  • 작성일

    2023-05-19

  • 공개여부

    공개

첨부파일

없음

<?xml version="1.0" encoding="UTF-8" standalone="yes"?>
    <response>
        <comMsgHeader>
            <RequestMsgID></RequestMsgID>
            <ResponseTime>2023-05-19 11:22:45.2245</ResponseTime>
            <ResponseMsgID></ResponseMsgID>
            <SuccessYN>N</SuccessYN>
            <ReturnCode>30</ReturnCode>
            <ErrMsg>SERVICE KEY IS NOT REGISTERED ERROR.</ErrMsg>
        </comMsgHeader>
    </response>
 

서비스 키를 따로 등록 시켜줘야 하는 건가요??

공공에서 발급 받은 키를 활용신청해서 승인까지 나왔는데

데이터 요청하면 키가 문제를 일으키네요...

다른 API에서는 정상 작동하는 키인데 말이죠...

어찌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답변2023-05-19

안녕하세요, 문화포털 담당자입니다.

혹시, 5월12일 이후에 신청한 승인키라면, 

API관련 확인결과 현재 공공데이터 측과 승인키 동기화관련 오류가 발생하여,

원인파악 및 조치 중입니다. 

만약 5월 12일 이후에 신청한 승인키가 아니라면 cultere@kcisa.kr 로 해당 승인키, 신청자, 신청일 정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화포털 담당자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