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공감 > 문화TV 문화영상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문화예술
  • 일본 도쿄

[주동경한국문화원]160409 K-POP 콘테스트 도쿄

제작
홍승완
재생시간
2:31
등록일
2016-04-25

지난 9일 도쿄한국문화원에서 'K-POP 콘테스트 2016' 간토대회가 열렸다.



김현환 도쿄문화원장은 대회 축사와 함께 본격적인 대회의 시작을 알렸다.



기모토 유타로 - 연애시대

스도 이부키 - 비밀번호 486

가마타 타카오 - 소주 한 잔



Q. K-POP으로 인해 많은 것들이 바뀌었다던데

A. 다니구치 유키 (대회참가자) : 처음에는 동방신기의 팬이었는데요. 지금은 음악만 좋아할 뿐 아니라 한국의 문화, 한국 친구까지 생겼습니다. 이렇게 제 사고방식과 같은 많은 것들을 바꿔준 것이 케이팝이기 때문에 굉장히 감사하고 있습니다.



또 일본 공식 데뷔를 하고 활발히 활동 중인 MR.MR (미스터미스터)의 특별공연이 있었다.



이날 우수상은 '우리 사랑했잖아'를 부른 와타나베 아이사, 마스터 하나미, 이토 치히로가 수상했다.



A. 와타나베 아이사 (우수상 수상팀)? : 제 꿈이 음악으로 한일의 가교가 되는 것인데 이 무대를 통해 상까지 받고 제 꿈에 한 발자국 다가가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 굉장히 기쁩니다.



이번 대회 최우수상으로는 아이유의 '스물 셋'을 부른? 스즈키 시오리, 고지마 시오리, 무라이 니지카, 야스이 안나, 기쿠모토 히토미가 수상했다.



스즈키 시오리 (최우수상 수상팀) : 곁에서 든든하게 우리를 응원해주셨던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번 대회 최우수 및 우수팀은 7월 15일에 열리는 일본전국대회에 출전하게 됩니다.



K-POP 콘테스트 아키타 예선은 5월 14일에 개최됩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주동경한국문화원]160409 K-POP 콘테스트 도쿄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