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자막) 지난 7월 21일 브라질 상파울루 가제타 극장에서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성공적 개최를 응원하는 케이팝 경연대회가 열렸다
자막) 700명 이상의 브라질 일반 시민과 한류팬들이 자리를 채웠으며 노래와 댄스 등 2개 부문에서 1차 예선을 통과한 17개 팀이 참가했다.
인터뷰)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다비’이고 저는 가수입니다. 오늘 제가 부를 노래는 로이 킴의 “October Rain”입니다. 지금 상당히 기쁘고 이번이 두 번째로참가하는 코리안 팝 페스티벌입니다.
인터뷰) 안녕하세요 저희는 Warzone입니다. 저희는 오늘 Vixx의 Chained Up를 보여드릴겁니다. 지금 매우 흥분되고 방금 전 세,네번 리허설을 해봤습니다. 저희는 이 경연 대회가 너무 흥미롭고 좋은 상도 많이 있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자막) 대상은 Exo의 MAMA를 공연한 Venus가 수상하였습니다.
인터뷰) 안녕하세요, 저희는 Venus입니다. 저는 Chuman이고 그룹의 리더입니다. 대상은 생각지도 못한 일이지만 우리는 항상 그랬듯이 최선을 다할겁니다. 더 노력할 것이고 브라질을 대표하는 최고의 공연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자막) 이번 대회에는 다양한 한류 커뮤니티 회원들이 참여해 브라질에서 한류의 저변이 갈수록 확산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해 주었다.
자막) 우승을 차지한 팀(VENUS)은 오는 9월 한국 창원시에서 열리는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