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문화산업
  • 미국 워싱턴

[주워싱턴한국문화원] KPOP 아카데미 그 시작과 끝

제작
유정아
재생시간
6:36
등록일
2016-09-09

워싱턴 지역에 불고 있는 한류 열풍을 실감할 수 있는 Kpop Academy 그 현장 속으로 들어가 본다.

----------------------------------------------------

대본

참가자들 사진

 

인터뷰_

캐시: (아카데미에 참가하는 것은) 제가 사는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는 일이지만 아주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어요. 이런 프로그램은 들어본 적이 없었거든요.

 

사라: 어렸을 때는 그냥 케이팝을 좋아했고 케이팝과 함께 자랐어요. 그리고 케이팝이 일부가 되었어요. 이전에는 혼자 연습할 수밖에 없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경험해보고 싶었어요

 

인터뷰

카야

질문: 애리조나에서 왔다구요? (비행기로 4시간 거리)

:  

질문: 프로그램 때문에요?

:

질문: 진짜요?

카야:저는 가치 있는 선택이었다 확신해요. 정말 많이 배울 있는 기회였거든요. 선생님들도 좋고 프로그램이 훌륭했어요. 참가자들끼리도 사이가 좋았어요.

 

KPOP DANCE 스케치 영상

KPOP VOCAL 스케치 영상

KPOP SHOWCASE 스케치 영상

 

인터뷰_

: 아주 멋지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케이팝에 대해서 하나도 모르지만, 팬이 돼버린것 같아요. 공연이 모두 좋았고 그냥 최고였어요! 아주 즐거운 시간이었고 케이팝 아카데미가 우리에게 한국에 대해서 알게 해줬어요. 훌륭했어요. 고맙습니다.

 

: 에이프럴이 케이팝 아카데미에 선발되었을 너무 흥분하고 신이 났어요. 그리고 아카데미에서의 모든 시간을 아주 즐겼습니다. 딸이 말한 최고의 경험 하나였습니다. 아이들에게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건: 공연이 아주 좋았어요. 너무 신이 났고, (참가자로서) 공연을 기다리면서도 같이 춤을 추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인터뷰 질문: 뒤에 보면 다들나에게 케이팝이란?” 대해 썼는데요, 오늘 공연을 여러분께 케이팝은 무엇인가요?

케이틀린: 알고 싶은 것이요!

 

스티븐: 케이팝은 인상적이다!

 

KPOP SHOWCASE 합창 영상

KPOP 아카데미 하이라이트 영상_에필로그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주워싱턴한국문화원] KPOP 아카데미 그 시작과 끝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