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공감 > 문화TV 문화영상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문화예술
  • 폴란드

[폴란드/해외문화PD] 2017 폴란드 K-POP World Festival

제작
김지수
재생시간
1:53
등록일
2017-08-22

자막>

2017 폴란드 K-POP World Festival 개최

일시: 2017.08.02(수) | 장소: 주폴란드 한국문화원



내레이션>

2017년 8월 2일, 폴란드 최대 케이팝 커버 축제 2017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이 주폴란드 한국문화원에서 열렸습니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한 폴란드 케이팝 페스티벌에는 약 450여명의 현지 시민들이 참석하여, 케이팝으로 하나 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내레이션>

역대 최고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열여섯 팀이 경연 무대에 올라 K-POP 노래와 커버댄스를 선보였습니다.

경연 직후에는 케이팝 전문 디제이와 함께하는 케이팝 나이트를 통해, 뜨거운 열기를 한층 더하기도 했습니다.



인터뷰>

<Omona!> / 폴란드 K-POP 커버댄스팀

2년 여간 활동해 온 팀원들과 함께 무언가를 해내고 싶었던 마음으로

이번 K-POP Festival 경연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팀원 다섯 명 모두와 함께 이번 경연에 참가할 수 있어서 너무나 뿌듯하고 기쁩니다. 



내레이션>

이번 폴란드 경연에서 우승한 팀은 이후 전 세계 각지의 예선 통과팀을 대상으로 한 심사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심사에 통과한 팀은 올해 9월 창원에서 열릴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 본선에 진출하게 됩니다.



자막>

주폴란드 한국문화원 http://pl.korean-culture.org/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폴란드/해외문화PD] 2017 폴란드 K-POP World Festival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