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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체육관광부_춘사영화예술상 특별작품상
춘사영화예술상 특별작품상⊙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문화체육관광부_김학성 촬영감독의 미국 웨스턴사의 노출계
김학성 촬영감독의 미국 웨스턴사의 노출계⊙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문화체육관광부_13회 청룡영화상 촬영상 하얀전쟁 유영길
13회 청룡영화상 촬영상(하얀전쟁) 유영길⊙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문화체육관광부_대종상 공로상 김학성
1982년 대종상 공로상 김학성⊙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문화체육관광부_금용상 상장 최우수 연기상 막난이비사 노경희
금용상_상장(1956)_최우수_연기상(막난이비사)_노경희⊙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문화체육관광부_10회 조선일보영화상 여우조연상 최정민
1973년 10회 조선일보영화상 여우조연상 최정민⊙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전체 데이터는 용량이 큰 관계로 한국문화정보원으로 문의
문화체육관광부_제15회 필름페스티벌인아시아
제15회 필름페스티벌인아시아⊙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전체 데이터는 용량이 큰 관계로 한국문화정보원으로 문의
문화체육관광부_제2회 대종상
1963년 제2회 대종상⊙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전체 데이터는 용량이 큰 관계로 한국문화정보원으로 문의
문화체육관광부_제11회 청룡영화상
1990년 제11회 청룡영화상⊙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문화체육관광부_김기영 감독 유품 유성영화사 문패
김기영 감독 유품 "유성영화사 문패"⊙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