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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체육관광부_한형모감독 촬영상
한형모감독 촬영상⊙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전체 데이터는 용량이 큰 관계로 한국문화정보원으로 문의
문화체육관광부_스캔들 이미숙 의상
스캔들 이미숙 의상⊙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본 자료는 의상 전문 모델링 도구로 제작되어 fbx파일은 대용량인 관계로gltf파일로 게시되었습니다. fbx파일이 필요한 경우 한국문화정보원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요
문화체육관광부_김학성 촬영감독의 Elmo 8S 카메라
김학성 촬영감독의 Elmo 8-S 카메라(한국전쟁 당시 사용)⊙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문화체육관광부_제23회 한국백상예술대상
제23회 한국백상예술대상⊙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문화체육관광부_제14회 대종상
1975년 제14회 대종상⊙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전체 데이터는 용량이 큰 관계로 한국문화정보원으로 문의
문화체육관광부_에피모 필름 영사기
에피모 9.5mm 필름 영사기⊙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문화체육관광부_제13회 청룡영화상
제13회 청룡영화상⊙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문화체육관광부_김학성 촬영감독의 가방
김학성 촬영감독의 가방⊙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문화체육관광부_제5회 대종상 최우수작품상
제5회 대종상 최우수작품상⊙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문화체육관광부_스펙토 8mm 필름 영사기 500
스펙토 8mm 필름 영사기 500⊙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