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 문화체험 문화공간·단체

문화공간 · 단체지역별 다양한 문화관련 시설들을 공유합니다

이 마에스트리

이 마에스트리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55 심산문화센터
전화번호
02-3477-2461
홈페이지
https://www.seochocf.or.kr
단체 소개

I Maestri(이 마에스트리)는 대한민국의 정상급 남성 성악가들이 2006년에 창단한 연주단체로 최고의 연주기량을 자랑하며 Voice Orchestra (보이스오케스트라)라는 애칭을 갖고 전 세계 무대로 뻗어 나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전문 오페라 연주자들로 구성된 이 마에스트리의 단원들은 모두 유럽과 미주지역에서 유학하고 세계 주요 도시의 오페라 극장과 국내 곳곳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 마에스트리는 창단 다음해인 2007년부터 이미 거장 카라얀이 극찬한 동양 최고의 무대인 일본 동경의 산토리홀을 시작으로 오사카와 러시아의 블라디보스톡과 나호드카, 대만 최고의 무대인 국립음악당과 세계적인 국제 성악 콩쿠르가 열리는 일본 하마마츠시의 액트씨티에서 관객들의 상상을 초월한 엄청난 다이나믹과 파워로 한국 성악의 저력과 클래식 한류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으며, 특히 지난 2012년 8월에 13억 중국 문화의 심장인 중국국가대극원에서 "여태껏 들어 볼 수 없었던 최고의 소리였다"라는 극찬을 받으며 까다롭기로 소문난 중국 클래식 관객들의 기립박수를 이끌어내는 위업을 이루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2013년에는 일본의 노베오카에서 열렬한 환영을 받으며 성공적인 공연을 가졌으며, 카자흐스탄의 아스타나/알마티에서 처음으로 한국 클래식 연주회를 가지며 그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I Maestri (이 마에스트리)의 연주는 국내외의 평론가들로부터 지칠 줄 모르는 다이나믹의 다양한 변화와 시종 긴장감 넘치는 고성부 멜로디의 화려한 진행, 심장이 터질 듯한 저성부의 웅장한 하모니는 세계 최고 수준에 도달한 한국 성악의 기량을 집대성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