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체험 한눈에 보는 문화정보

공연/전시

  • 연극
  • CJ E&M, (주)페르소나
  • 36개월 이상

비밥(BIBAP)

공연기간
2013-01-01~2013-12-31 (종료)
공연시간
월 pm 8:00 / 화~토 pm 5:00, pm 8:00 / 일 pm 3:00, pm6:00
공연가격
VIP석 60,000원, R석 50,000원, S석 40,000원
장소
서울 | 종로 시네코아 사춤전용관
관람시간
70분
문의
02-766-0815
공연장명
종로 시네코아 사춤전용관
주소
-
전화번호
-
 
 
상세주소
-
홈페이지
-
전시장의 다른전시로 장소명, 기간,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장소명 기간 상세정보
주변관광지
관광지 위치 연락처


[
공연소개]

 

대한민국 넌버벌 퍼포먼스의 역사, 최철기 사단! 비트박스 퍼포먼스를 탄생시키다!

적재적소 코미디 묘미 살려 마치 만화를 보는 듯 환상적인 세계를 경험하는 것 같아

난타’, ‘점프등 넌버벌 퍼포먼스의 역사의 획을 그은 최철기 사단이  비밥을 위해 다시 한번 뭉쳤다. 높아진 관객의 수준과 취향에 맞춰 새롭지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글로벌 컨텐츠를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최철기 총감독이 비밥의 사령탑을 맡았다. 또한 <브레이크 아웃> <점프> 의 연출이자 차세대 넌버벌 주자 전준범, <점프> 상임연출이자 <브레이크 아웃> 연출을 맡은 코미디 연출 백원길 등이 함께 하였으며 국내 넌버벌 시장은 비밥을 위해 이들이 뭉쳤다는 것만으로도 큰 화제가 되었다.

여기에 내공 높은 넌버벌 전문배우, 그리고 전문 비보이, 비트박서로 구성된 새로운 배우들이 각 캐릭터들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연기와 퍼포먼스는비밥의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제작진은 코미디의 묘미를 적재적소에 담아내며 한층 새롭고 다채로운 볼거리의 작품을 완성하는 데 주력하고, 입체적인 재미를 더하기 위해 블랙라이트 장면 및 슬로우모션 등을 무대에서 구현, 마치 만화책을 보면서 상상력의 나래를 펼칠 수 있도록 장면 하나하나에 심혈을 기울였다.

 

 

심장소리를 닮은 비트박스의 재발견!

음식을 만드는 소리인 비트박스, 그 화려하고 세련된 사운드에 놀라다!

비밥은 타악, 마살야츠로 이어진 넌버벌의 역사를 비트박스라는 무기로 그 맥을 이어갈 예정이다.

음식을 만드는 소리를 비트박스와 아카펠라로 해석, 리얼 사운드를 선보임으로써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귀를 자극하는 비트박스와 춤인 비보잉을 활용하여 세계의 음식을 역동적으로 표현한 비밥! 어떤 특효음이나 녹음이 아닌100% 라이브로 만들어진 화려하고 세련된 사운드와 음식과 공연이 만난 무대가 보기 드문 환상적인 하모니를 끌어내는지는 공연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재밌고, 신나고, 맛있는 공연, 비밥!

온 가족이 함께, 외국인 친구와 함께, 모두가 즐긴다!

비밥은 대한민국을 비롯하여 세계무대에서 통할 수 있는 공연을 만들겠다는 목표 아래 기획되었다. 만국 공용어인 음식음악그리고 언어의 장벽을 낮춘 장르인 넌버벌 퍼포먼스의 만남의 결과물인 비밥은 외국인 뿐만 아니라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글로벌 컨텐츠이자 패밀리 컨텐츠인 것!

 

비밥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아는비빔밥과 스시, 누들, 이태리의 피자는 일상 속 우리가 흔히 음식을 만들 때 날법한 소리를 현대적이고 세련된 비트박스비보잉으로 접목을 시도하였다. 익숙한 것과 새로운 것의 만남, ‘비밥은 국내관객들에게는 친숙한 음식과 화려한 비트를, 해외관객들에게는 비트박스, 아카펠라, 비보잉, 마샬아츠 등 여러장르를 비빔밥처럼 맛있게 버무려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여기에 코믹한 드라마와 다양한 시각적 효과가 더해져 남녀노소 불문하고 전세계인 모두에게 공감대를 이끌어낸다.

 

 

[줄거리]

 

누가 최고의 셰프가 될 것인가?

레드셰프와 그린셰프이 불꽃 튀는 요리대결!

최고의 셰프 자리를 건 기상천외한 대결이 지금 시작된다!

개성 넘치는 셰프들이 최고의 요리를 탄생시키는 비밥레스토랑.

그 중 자신의 비법이 최고라고 믿는 두 마스터 셰프가 서로 경쟁하며 세계 각지의 대표 음식을 선보인다.

스시,피자,치킨 누들 등 주문 들어온 음식은 최고의 맛으로 완성되어 손님들에게 환희와 감탄사를 쏟아내게 한다. 드디어, 한국의 대표음식 비빔밥주문이 들어오고..

두 셰프는 그들만의 레시피로 손님에게 최고의 요리사로 선택 받기 위해 비장의 카드를 꺼내 드는데

최고 셰프 자리를 건 기상천외한 대결이 바로 지금 시작된다!

 

Episode 1. 스시_Japanese Sushi

요리사들의 현란한 젓가락질과 함께 완성된 초밥

누구라도 한 입 맛보는 순간, 푸른 바다 속 살아 숨쉬는 환상적인 맛의 세계를 경험하게 된다.

 

Episode 2. 피자_Italian Pizza

심장박동을 닮은 비트박스와 리듬으로 피자 반죽 완성!

비보잉으로 토핑을 채우고 오븐에 살짝 구우면 환상적인 맛의 로맨틱한 이탈리안 피자 완성!

 

Episode 3. 누들_ Chinese Chicken Noodle

수타면을 뽑고 치킨 스프를 만들기까지 요리사들의 재치 넘치고 기상천외한 한바탕 소동이 벌어진다.

섹시셰프의 서빙까지 더해지는 서비스 만점 요리!

 

Episode 4. 비빔밥_Korean Bibimbap

두 셰프의 자존심을 건 마지막 승부!

아리아의 선율을 타고 만들어진 레드셰프 비빔밥과 전통무예의 기를 받아 만들어진 믹스 앤 하모니 비빔밥!

최후의 승자는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