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문화예술
  • 서울

오렌지피플 02. K-POP 댄스튜터 던쌤

제작
박주현
재생시간
02:34
등록일
2021-05-13
한국의 문화예술을 널리 알리며
자신만의 목표와 고민을 갖고 노력하는 청년들의 삶의 모습을
젊음을 표현하는 중간색인 ‘주황’ 컨셉으로 연결시켜 소개한다.
 
오렌지피플 02. K-POP 댄스튜터 던쌤
 
-
 
안녕하세요! 재능공유 플랫폼에서 K-POP 댄스 튜터를 하고 있는 던쌤입니다.
 
[K-POP 커버 댄스의 매력?]
 
부캐릭터. 다중자아. 이런 개념들이 미디어에 많이 노출되고 있잖아요. (우리가) 일상적인 텐션에서는 널 갖겠어! 이런 거 안 하잖아요 멋있게. K-POP 커버를 통해 나의 새로운 모습을 표현할 수 있는 것. 사람들을 K-POP 커버 댄스로 이끄는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K-POP 튜터로서 가장 좋은 점?]
 
좋은 점 너무 많죠. 각자 자신의 자리에서 열심히 일하고, 고군분투 하시다가 이 공간, 시간 안에서 만큼은 걱정없이 다같이 어린아이처럼 순수하게 춤추고 서로 웃는 이런 시간을 제가 이끌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고.
 
(지하철 광고 합성…) 
 
[던쌤만의 인기비결…?]
 
(수강생 분들께) 애정이 있고, 즐겁게 교감하고 싶고, 그런 진심이 전달되는 게 아닌가...
 
[튜터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여기에 혼자 처음 오셔서  이 상황이 어색할 수도 있는데 그 마음을 제가 충분히 공감해드리고 최대한 편하게 클래스를 들으실 수 있게끔 하고 그리고 ‘어떤 동작을 어려워하시겠구나’ 이걸 센스있게 캐치하고 설명해드리는 거죠.
 
[1.5잡러로서 가장 좋은 점?]
 
뭐니뭐니 해도 Money가… 사실 수입도 수입이지만 또 에너지를 공유할 수 있는 창구로 작용한다는 게 1.5잡러로서 살아가면서 얻고 있는 가장 좋은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팬과 함께 성장해가는 K-POP 커버 문화]
 
K-POP 팬들이 적극적으로 이 문화에 동참하고 자기 자신의 콘텐츠를 재생산하면서 K-POP 문화 산업 전반을 풍성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이제 K-POP 문화도 성숙기에 접어들었으니까 (팬들의)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가 반영된 리메이크성 콘텐츠가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K-POP 커버댄스 모든 팬들에게!]
 
자신감을 얻고! 앞으로 자신이 추고 싶은 춤 마음껏 추실 수 있는 용기를 주는 튜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나의 끼와 열정과 모든것을 분출할 수 있는 클래스로 즐거운 시간 준비하겠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오렌지피플 02. K-POP 댄스튜터 던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