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공감 문화영상 (국내외 문화영상)

문화영상 (국내외 문화영상)

[도쿄/해외문화PD] 뮤지컬 1446
  • 제작 김희원
  • 재생시간 05분 46초
  • 등록일 2020-02-04
  • 조회수 122
0

영상설명

주일한국문화원은 한국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무대공연인 뮤지컬 '1446'을 일본 관람객들에게 선보이며, 극 중 주인공인 '세종대왕'의 생애와 업적에 대해 알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시간 동안 펼쳐지는 뛰어난 음악과 배우들의 연기, 멋진 무대를 통해 일본 관람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대본----------------------------------

 

자막

연말 특별기획 뮤지컬 1446

11월 14일(목) ~ 15일(금) / 주일한국문화원 한마당홀

 

나레이션1

11월 14일과 15일, 주일한국문화원은 올 한해 한국문화원의 활동에 대해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분들에게 보답하고자 한국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무대공연을 선보였는데요

이번에 선보인 작품은, 한국 역사상 가장 존경받는 인물인 세종대왕의 생애를 그린 뮤지컬<1446>이었습니다.

 

인터뷰(김은영/연출)

저희 '1446'은 인간 '세종'의 삶의 자취를 쫓아가는 작품입니다. 저희 작품에서는 세종도 위대한 위인이지만 우리와 다르지 않게 하나의 인간이었고 저희와 똑같이 고통도 받고 힘들어 했던 그런 인물이었는데, 그런 것을 이겨내고 이렇게 위대한 업적을 만든 세종대왕의 삶의 모습을 보는 것이 저희 작품의 관전 포인트입니다.

 

무대 하이라이트

 

나레이션2

세종이 왕이 되기까지의 과정, 그리고 왕으로서 나라를 다스리며 한글을 만드는 동안 겪었던 시련과 고뇌 그리고 백성을 사랑하는 마음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했는데요,

배우들의 노래와 연기, 화려한 의상, 장대한 음악 등 풍성한 볼거리들로 가득 찬 무대였습니다.

 

배우 인터뷰1 (태종/고영빈)

안녕하세요, 세종 1446의 태종 역을 맡은 고영빈입니다. 오늘 이렇게 일본 도쿄까지 와서 공연을 하게 돼서 너무 기쁘고요. 여러분들 언제든지 불러주시면 올 준비가 되어있으니까 많이 사랑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세요. 감사합니다.

 

배우 인터뷰2 (소헌왕후/김지유)

안녕하세요. 소헌왕후 역할의 김지유입니다. 이렇게 일본에서 공연하게 돼서 너무 영광이고 기쁘고요. 어제도 많은 관객 분들께서 좋아해주셨어요. 오늘도 모두 행복하게 공연보시고 돌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우 인터뷰3 (세종/박유덕)

안녕하십니까. 세종 역을 맡은 박유덕입니다. 일 년 만에 다시 만나 뵙게 됐는데 너무나 기쁘고, 그리고 이렇게 사랑해주시고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기회가 있어서 여러분께 좋은 공연 보여드릴 수 있는 저희가 될 수 있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올 한해도 한국문화원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 드리며, 내년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랍니다.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도쿄/해외문화PD] 뮤지컬 1446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제4유형

공감댓글

댓글쓰기 (0 / 140)

전체 0

관련기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