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문화예술
  • 미국 워싱턴

[워싱턴/해외문화PD] 케네디 센터에서 한국 전통음악 공연이 열렸다는데.. 과연 미국의 반응은?!

제작
양정안
재생시간
01:22
등록일
2019-12-16
영상소개
워싱턴에서 열린 4번째 한국 공연 주간이 11월 19일 시작됐습니다.
남원 국립 국악원이 ‘1000년의 소리와 움직임’ 공연에서 한국 전통 음악과 춤을 선보였습니다.
‘1000년의 소리와 움직임’ 공연에서는 한국 전통 문화유산의 깊이를 보여주는 다양한 한국 민속 음악과 춤 앙상블이 공연되었습니다.
----------------------------------대본----------------------------------
자막
2019년 11월 9일, 화요일
케네디 센터, 테라스 극장
한국 공연 주간 
1,000 Years of Sound and Movement by 남원 국립국악원
 
인터뷰
Kyle : 모든 점이 아주 완벽했어요. 여성 댄서들이 춤을 추고 움직일 때마다 굉장히 우아하다고 느꼈고, 음악의 리듬도 너무 좋았고요. 한국 전통 음악이 이렇게 재밌을지 몰랐어요! 
Greig : 저도 우아한 댄서들이 가장 좋았고, 장구의 리듬도 좋았습니다. 
Allison : 다양한 색채의 옷도 좋았고, 재밌는 공연이었어요. 그리고 모자(상모)도 정말 좋았어요. 장구도 좋았어요. 노래도 좋았습니다. 모든게 좋았던 공연이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워싱턴/해외문화PD] 케네디 센터에서 한국 전통음악 공연이 열렸다는데.. 과연 미국의 반응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