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문화산업
  • 미국 워싱턴

[워싱턴/해외문화PD] 미국 워싱턴 한류 행사의 끝판왕! 올 어바웃 댓, 한류!

제작
양정안
재생시간
02:08
등록일
2019-09-23
K-뷰티, 케이팝, 한복, 민화, 단체 게임 등 다양한 한국 문화를 즐길 수 있는
all-day 한류 행사 가 미국의 심장, 워싱턴 DC에서 열렸습니다!




-------나래이션---------


워싱턴 문화원에서 한류 행사의 끝판왕, “올어바웃댓 한류”가 열렸습니다!
여러 분야의 한국 문화를 소개하는 부스가 마련되었는데요.
먼저 케이 뷰티 부스에서는 피부를 진단하고 그에 맞는 한국의 스킨 케어 제품을 받아갈 수 있었구요.
VR 체험관에서는 한국 유명 웹툰과 콜라보한 가상현실 게임을 통해, 발전된 한국의 과학 기술을 알렸습니다.
한국 유튜브, 케이팝, 웹툰 등 다양한 한국 대중 문화와 관련된 토크쇼,
그리고 한국과 관련된 단체 게임도 즐겼구요.
포토 부스에서는 한복을 입어보고 한국을 배경으로 한 사진을 인화해 갈 수 있었답니다.
지하에는 한국 민화 채색과 케이팝 댄스 워크샵이 진행됐습니다.
그리고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 바로, 케이팝 랜덤 댄스플레이가 문화원 뒷뜰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를 방문한 수많은 케이팝 팬 분들이 DJ가 랜덤하게 틀어주는 케이팝에 맞춰 함께 춤을 췄는데요. 다들 오늘 처음 만난 사이라는게 믿어 지시나요, 여러분?
팬들의 랜덤 댄스플레이 이후에는 정식 케이팝 퍼포먼스가 열렸습니다. 포에니원, 하루 등 유명 케이팝 커버 아티스트들과 워싱턴의 케이팝 댄스 팀의 멋진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행사가 끝난 후에도 9시까지 애프터 댄스 파티가 이어졌습니다. 서로 나이도, 배경도 다른 사람들이 모두 함께 케이팝으로 하나되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워싱턴/해외문화PD] 미국 워싱턴 한류 행사의 끝판왕! 올 어바웃 댓, 한류!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