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문화예술
  • 일본 도쿄

[도쿄/해외문화PD] K-POP콘테스트2019 일본전국대회

제작
김희원
재생시간
05:18
등록일
2019-08-12

지난 7 6, K-POP콘테스트2019 일본전국대회가 개최되어 16팀의 참가자들과 한국의 대중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일본인 관람객들이 주일한국문화원을 방문하였습니다. 이번 대회를 통해 한국과 일본이 K-POP으로 하나되어 같은 언어의 노래를 부르며 교류하는 모습을 있었습니다.



----------------------------------대본----------------------------------


콘테스트2019 일본전국대회> 대본



자막

K-POP 콘테스트2019 일본전국대회

7 6 () / 주일한국문화원 한마당



나레이션

지난 7 6, 주일한국문화원은 한국어를 모국어로 하지 않는 일본 거주자를 대상으로 하는 K-POP노래대회 'K-POP콘테스트2019 일본전국대회' 개최하였습니다.일본 지역 음원심사와 간사이, 큐슈지역대회를 통해 올라온 16팀의 참가자들은 각자의 가창력과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리허설 무대에서도 공연과 같은 열정을 보여주었습니다.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대회를 관람하기 위해 많은 K-POP팬들이 주일한국문화원을 방문하였는데요, 대회장은 관람객들로 만석을 이루었습니다.이번 대회에서는 일본에서 K-POP 소개하는 선두주자로 알려진 한국대중문화 저널리스트인 후루야 마사유키씨가 사회를 맡았습니다.



자막

1. 볼빨간 사춘기 - 여행   

2. 프로듀스48 - Rumor 

3. 로시 - Stars 

4. 태민 - Press your number 

5. EXO - Sing for you 

6. ITZY - 달라달라

7. 임창정 - 소주한잔 

8. 송민호 - 겁 



나레이션

참가자들은 발라드부터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의 K-POP 무대를 펼쳐 관객으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는데요, 본인의 무대를 마친 후에는 연습과정이나 참가소감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든 참가자의 무대가 끝나고 심사결과를 기다리는 동안에는, 10인조 보이그룹 '에이피스' 특별공연이 준비되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나레이션

대상은 감미로운 보이스로 로시의 Stars 불러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인 아사다 마코씨가 수상하였고, 금상은 13살의 어린나이로 임창정의 소주한잔을 멋지게 소화한 테라다 카나씨가, 은상은 깊이 있는 감성으로 EXO 발라드 Sing for you 부른 도우게 쿄우코씨가 수상하였습니다.



아사다 마코(대상) 

긴장하긴 했지만 아주 즐거웠고요, 대상이라는 훌륭한 상을 받게 되어서 정말 기뻐요.



도우케 쿄우코(은상)

2번째 출전인데 이번에 은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쁨니다. 감사합니다.



나레이션

K-POP콘테스트의 대상 수상자는 하반기 한국에서 열리는 세계대회 'K-POP World Festival 2019' 일본대표로 출전할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랍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도쿄/해외문화PD] K-POP콘테스트2019 일본전국대회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