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생활
  • 태국

[태국/해외문화PD] Say Kimchi Try Kimchi

제작
김준형
재생시간
01:37
등록일
2019-08-05
기획의도
주태국한국문화원에서 6월 문화가 있는 날에는 태국분들과 함께 한국의 전통 음식인 김치를 만들어보는 체험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1. 한국을 대표하는 음식, 김치를 함께 만들어보는 체험행사가 주태국한국문화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2. 배추김치는 먼저 손질을 하는 것, 그 다음에 양념을 만들고 양념을 만든 그 다음에 무치고 이 세 단계로 이루어져있습니다.


3. 배추를 잡고 물을 여기 밑에 이렇게 짜요.


4. 자 여기 배추를 이렇게 들어요. 앞에 배추속을 잡고 큰 것 밑에다가 이렇게 넣고


5. 그래서 이파리를 이렇게 잡고 끝에 올립니다. 이렇게 이런 식으로 만들겁니다.


4. 체험 후에는 문화원에서 준비한 음식과 함께 김치를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사용음원

Redeem by Mona Wonderlick https://soundcloud.com/monawonderlick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 CC BY 3.0 Free Download / Stream: http://bit.ly/Redeem-MonaWonderlick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https://youtu.be/bZq3pqrRcKY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태국/해외문화PD] Say Kimchi Try Kimchi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