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문화예술
  • 일본 도쿄

[도쿄/해외문화PD] 소리가 춤을 부른다

제작
김희원
재생시간
4:26
등록일
2019-05-28

지난510,주일한국문화원에서는개원40주년기념공연소리가춤을부른다열렸습니다. 이번 공연에서는한국의전통노래,,악기와일본의전통악기가어우러진뜻깊은무대를선보였으며,피날레에서는한일출연자들이함께아리랑을부르며감동의무대를만들었습니다.



----------------------------------대본----------------------------------



자막

<소리가춤을부른다>

510() /주일한국문화원한마당


나레이션

지난510,주일한국문화원에서는개원40주년기념공연'소리가춤을부른다'열렸습니다.이번공연은한국의전통노래,,악기무대와일본의전통악기무대로구성되었는데요,연주자들이객석뒤에서등장하는오프닝무대를시작으로공연이펼쳐졌습니다.



자막

0.여는마당-문굿,남도민

1.시나위

2.동래학춤

3.설장고춤

4.Reiwa Shishi

5.법고춤

6.부채춤

7.채상소고춤

8.아리랑



관람객

오늘너무너무좋았어요.음악이든지춤이든지너무너무아름다웠고요,특히놀라운한국과일본이합창을하는데사물놀이와일본음악이너무조화가잘됐어요.


해외문화홍보원장

안녕하세요,해외문화홍보원원장김태훈입니다.먼저동경문화원개원40주년을축하드립니다.동경문화원이한국민과일본인의문화적거리를좁히길기원합니다.특히오늘은한국의전통공연과일본의전통공연이어우러져서하나의작품을만들게되는데요,이번공연을통해서한국과일본이같이화합하는모습으로가기를기원드립니다.



나레이션

올해40주년을맞이한주일한국문화원은앞으로도한국과일본의활발한문화교류를위한다채로운프로그램을개최할예정입니다.많은관심바랍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도쿄/해외문화PD] 소리가 춤을 부른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