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문화예술
  • 폴란드

[폴란드/해외문화PD] 2018 K-POP ACADEMY in Poland

제작
최은진
재생시간
1:48
등록일
2018-10-08

제목 : 2018 K-POP ACADEMY in Poland
내레이션)

2018 9 28일 주폴란드한국문화원 ‘마당’에서 2018 K-POP ACADEMY 결과발표회가 열렸습니다.
9 3일부터 약 4주간 진행된 본 수업은 K-POP 안무 전문가를 폴란드로 초빙하여 현지 학생들이 한국의 아이돌 음악 안무를 배워보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9 14일에는 문화체험의 일환으로 한국 뷰티유투버의 영상을 시청하고, 한국 화장품 브랜드로 메이크업 시연을 하는 등 K-beauty를 접할 수 있는 행사도 열렸습니다.
아카데미의 마지막 순서로 열린 결과발표회에서는 그동안 수강생들이 갈고닦은 실력을 보여주는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기초반과 고급반으로 이루어진 총 30명의 학생은 본인이 준비한 무대에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무대가 끝난 후에는 강사 선생님들의 깜짝 영상편지가 이어졌고, 학생들은 미리 준비한 선물을 선생님께 전달하는 등 훈훈하게 끝만남을 맞이했습니다.
행운권 추첨 코너에서는 K-POP 가수의 CD, 굿즈 등을 증정하기도 했습니다.





인터뷰)
Justina Buczna| K-POP ACADEMY 수강생
K-POP Academy 새로운 춤을 배울 있는 기회였어요 . 새로운 친구를 만나고 즐길 수 있는 기회이기도 했죠. 선생님께서 한 달 동안 저희들을 가르치시느라 고생하셨는데 이 점에 대해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어요.




내레이션)
수강생과 강사는 물론 관객까지 함께 춤을 추는 시간을 가지며, 한 달여 간 이어진 K-POP ACADEMY가 모두 마무리되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폴란드/해외문화PD] 2018 K-POP ACADEMY in Poland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