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문화산업
  • 홍콩

[홍콩/해외문화PD] 2018 케이팝 커버댄스 페스티벌

제작
정무경
재생시간
2:22
등록일
2018-05-09
서울신문, 홍콩한국문화원(원장 박종택)과 베어라벨(대표 배리입)이 주최한 ‘2018 케이팝 커버댄스 페스티벌이 홍콩 주룽에서 열렸다. 올해 8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3000여명의 관람객들이 모여 한류의 위상을 실감케했다. 지역 본선이 열리는 9개국 우승팀은 오는 6월 서울로 초대돼 최종 승부를 가린다.


----------대본----------


자막_
2018 KPOP COVER DANCE FESTIVAL
2018년 4월 28일 2018年4月28日
홍콩 주룽 ‘플라자 할리우드’ 香港 九龍 荷里活廣場


나레이션_
2018년 4월 28일, 홍콩 주룽(九龍)에 있는 대형 쇼핑몰 ‘플라자 할리우드’에서 ‘2018 케이팝 커버댄스 페스티벌’ 홍콩 지역 본선이 열렸습니다.
2018年4月28日在九龍的荷里活廣場行了2018 韓流舞蹈模大賽香港站,
심사위원으로는 주홍콩한국문화원장 박종택, 걸그룹 CLC멤버 엘키 등이 참석했습니다.
由駐香港韓國文化院院長朴宗澤先生、女團CLC成員莊錠欣(Elkie)等擔任大會評判。


자막_
박종택 주홍콩한국문화원장
朴宗澤 駐香港韓國文化院院長

특히 홍콩 출신인 걸그룹 CLC멤버 엘키가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석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其中,香港出身的Elkie這次回到故參與是此活動特別引起關注,
이날 현지 유력 언론매체들이 열띤 취재경쟁을 벌여 행 사장을 더욱 뜨겁게 만들었습니다.
吸引不少本地媒體報道,令活動氣更熾熱
올해 8회째를 맞이하는 케이팝 커버댄스 페스티벌은 3000여명의 관람객들이 모여 케이팝의 위상을 실감케 했습니다.
今年慶祝韓流舞蹈模大賽成立八週年,吸引了超過3000名觀,使K-Pop脫穎而出。
331개 팀이 접수한 홍콩에서는 온라인 심사를 거쳐 13개 팀이 이날 지역 본선 무대에 올랐습니다.
是此活動多達331支隊伍申請,經過網上評審,最後13支隊伍登上舞台爭奪冠軍,
이번 페스티벌의 우승자들은 오는 6월말 서울 최종결선에 초청받게됩니다.
而這站的優勝隊伍將於6月尾參與在首爾行的最終決賽。


인터뷰_
ON.OFF 3등팀 季軍隊伍
안녕하세요 저희 ON.OFF라고 합니다. 홍콩에서 이번년도 3등 팀이었어요. 조금 아쉽지만 오늘도 즐겼고 다들 후회없이 (했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大家好,我們是ON.OFF,是這次比賽的季軍隊伍。雖然有點可惜但今天的開心,完全沒有後悔參賽,以後也請多多指。謝謝!

SNDHK 2등팀 亞軍隊伍
안녕하세요 우리는 홍콩 커버 댄스팀 SNDHK라고 합니다. 의상 보시다시피 NCT의 ‘Cherry bomb’을 췄고, 저희 이번에 2등 했는데 너무 영광스럽고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도 예쁘게 봐주시면 되고, 감사합니다.
大家好,我們是香港Kpop Cover Dance的參賽隊伍SNDHK,看我們的衣服就知道我們是跳NCT的Cherry Bomb,拿了第二名的感到光榮,希望大家以會繼續支持我們,謝謝!



EchoDanceHK 1등팀 冠軍隊伍
저희는 EchoDanceHK입니다. 일단 저희는 이번에 우승자가 되어 영광입니다. 책임감, 부담 좀 있지만 새로운 모습, 새로운 팀 멤버들이랑 같이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我們是EchoDanceHK,能獲得冠軍的榮幸,雖然有少許負擔,但我們會以全新的模樣、和新的成員一起努力,多多指交,謝謝!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홍콩/해외문화PD] 2018 케이팝 커버댄스 페스티벌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