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문화예술
  • 일본 도쿄

[도쿄/해외문화PD]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기원 특별공연 당신만이 & 점프

제작
이정화
재생시간
2:11
등록일
2018-02-06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기원 특별공연 당신만이 & 점프

당신만이 팀
저희 ‘당신만이’는 모든 연령대가 공감할 수 있는 가족에 대한 사랑 이야기입니다. 감동적인 부분에서는 마음 놓고 울어주시고 즐거운 부분에는 실컷 웃어주시고 아주 재미있게 풀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점프 팀
오늘 오신 관객 여러분, 마음을 열고 즐거운 공연 관람 되시길 바랍니다.


주일한국문화원에서는 다가오는 2018평창동계올림픽 패럴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는 특별공연으로 뮤직 드라마 「당신만이」와 코믹 마샬 아츠 퍼포먼스 「점프」 공연을 개최하였습니다.

12월 6일에는 뮤직드라마 ‘당신만이’ 공연을 실시간 자막과 함께 선보여 현지인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뮤직드라마는 대중에게 익숙한 대중가요와 연극을 섞어서 만든 극형태로 , 한국에서는 TV드라마에 이어 인기 있는 콘텐츠장르입니다.
‘당신만이’ 공연은 경상도 부부의 40년간의 희로애락을 보여주는 작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며 제 7회 대한민국 한류대상에서 대중문화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12월 7일에 공연한「점프」는 대사가 없는 공연으로서 뛰어난 무술과 코믹한 요소를 더해 누구나 언어장벽 없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작품입니다.
공연 시작 전부터 객석에서 출연자가 나타나거나 관객과 함께 재치있는 연기를 하는 등, 공연장에 관람객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평창동계올림픽 패럴림픽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공연인만큼 본공연 전에는 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과 반다비 인형탈과 함께 사진 찍는 코너를 실시하고, 공연이 끝난 후에는 평창 홍보 판넬 앞에서 출연자들과 관객들이 함께 포토타임을 가졌습니다.

평창동계올림픽 패럴림픽까지 앞으로 두달이 채 안남았습니다. 한국문화원에서는 앞으로도 평창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도쿄/해외문화PD]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기원 특별공연 당신만이 & 점프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