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문화예술
  • 인도

[주인도한국문화원]Classical Concert

제작
김원필
재생시간
2:5
등록일
2016-05-31

제목 :  Classical Concert

 

인터뷰. > 이수연 / 소프라노
 안녕하세요. 소프라노 이수연입니다. 인도에는 클래식 음악이 굉장히 생소한데, 여러분들이 오늘 저의 연주를 기쁘게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막 > 세계적인 반주자 헬무트 도이치와 소프라노 이수연이 인도 뉴델리 FICCI에서 클래식 콘서트를 열었다.

 

자막 > 이번 공연에서는 신아리랑과 새타령 등 한국적인 요소를 가미하여 공연에 즐거움을 더하였다.

 

자막 > Un moto di gioia

 

자막 > N?he des Geliebten

 

자막 > Ridente la calma

 

자막 > 클래식 공연이 끝나고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자막 > 다음 날 주인도한국문화원에서 성악 지도를 받을 수 있는 소프라노 이수연의 마스터 클래스
열렸다.

 

인터뷰 > Sparsh Bajpai / 마스터클래스 참가자
 it was better than I expected to be. because of how my throat was. and we got to sing
together and everything. so it was a lot of fun and I learned a lot.
(수업이 기대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제가 어떻게 노래하고 있었는지 알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소프라노
이수연씨와 노래를 같이 불렀고,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이번 수업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주인도한국문화원]Classical Concert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