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문화예술
  • 중국 상해

[주상하이한국문화원] 제4회 상상락국제아동미술전

제작
오수진
재생시간
1:57
등록일
2015-10-21
지난 2015년 6월 6일 주상하이한국문화원에서는 제4회 상상락국제아동미술전이 열렸습니다.


================================대본==================================


지난 2015년 6월 6일 주상하이한국문화원에서는 제4회 상상락국제아동미술전이 열렸습니다.
2015年 6月 6日
이번 전시는 아주 특별한 세계여행 (游世界)이라는 주제로 미술 전시회를 통한, 한국 유아미술교육의 우수성 홍보와 한중 어린이들 간의 문화 교류의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동심을통해바라본상상속의세계여행을주제로유화, 조형, 소묘, 입체등의다양한표현으로 다채로운 전시가 구성되었습니다.
<상상락대표님 / 김희종>
올해로 저희가 4회째 어린이 전시회를 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아주 특별한 세계여행’이라는 주제로 중국어린이들이 다양한 한국의 창의활동과 창의미술을 배워서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이날 개막식에서는 오케스트라 '로민스'가 멋진 연주를 선보였습니다.


또한 다양한 시상과 경품추첨, 마술 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습니다.


<이연 선생님 /liyan>
오늘 이 전시회에 와서 이 곳의 환경과 배치가 아주 한국적 특징과 동심이 가득 배어 있다고 생각되었습니다.어린이와 같은 시각으로 이 세계와 다른 민족, 문화를 바라보는 것 같았습니다.


앞으로도 주상하이한국문화원은 한중 문화 교류를 위해 앞장설 것입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주상하이한국문화원] 제4회 상상락국제아동미술전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