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공감 > 문화TV 문화영상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관광
  • 서울

[문화PD] 서울 차크닉 스팟 BEST 3 당일치기 한강 차박 & 피크닉

제작
김동우
재생시간
03:49
등록일
2021-12-15
[서울 한강 차크닉 스팟 BEST 3 ]
 
서울에서 사람들이 몰랐던 관광스팟 소개
한강 차크닉 스팟 BEST3를 소개드립니다.
 
일반적인 한강 피크닉이 아닌,
사람들과 접촉을 최소화한 차에서 즐기는 피크닉 차크닉
멋진 뷰와 함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BEST 3 알려드립니다!
-------------------------------------------------------------------
 
오늘은 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계시는 안전한 데이트와 나들이 방법 서울 차크닉 스팟 BEST 3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그동안 수많은 차크닉 스팟을 다녀왔는데요 차크닉은 '차박'과 달리 숙박을 하지 않고 가벼운 피크닉처럼 다녀오는 것을 말합니다.
제가 차크닉 스팟 중 좋았던 장소를 선정했던 기준은 첫 번째가 차 밖의 View를 중요하게 생각했고 둘째는 인근의 편의 시설 셋째는 트렁크를 열고 있어도 편하게 쉴 수 있는 스팟들 위주로 선택했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드리는 모든 스팟은 편의점과 인근에 화장실이 위치해있어 편하게 쉬다 올 수 있는 곳이에요.
3위부터 소개드립니다. 3위는 '여의도 한강공원'입니다. 이곳은 한강뷰가 보이는 곳은 아니지만 좀더 프라이빗하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3위로 추천드립니다.
사실 여의도 한강공원은 수많은 스팟들이 있지만 제가 소개드린 이곳은 도보로 오기에는 부담스러운 거리이기 때문에 일단 사람들도 생각보다 많지 않고요. 차를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이 좀 더 많은 한강공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주차장들과 달리 트렁크를 열자마자 잔디가 있어서 자연을 즐기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서 이 여의도 한강공원을 3위로 소개드립니다. 정확한 위치는 서강대교 남단 주차장 여의도 한강공원 제 3 주차장으로 검색하면 찾아올 수 있습니다.
2위는 이촌 한강공원입니다. 제가 여러 차크닉 스팟을 가봤지만 노을 지는 뷰는 여기 이촌 한강공원이 제일 예뻤던 것 같아요. 해가 질 때쯤 되면 63빌딩과 한강철교가 함께 걸리게 되어서 정말 아름다운 노을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는 사진 찍으시는 분들이 출사지로 많이 찾아오시는 곳인 만큼 경치 하나는 정말 최고의 스팟 입니다. 뷰는 제 4주차장에서 가장 예쁜 뷰를 보실 수 있고요 차크닉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제 4주차장에서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이쪽에서 제가 차박하는 영상을 올려드렸었는데 이렇게 매점에서 밥도 사 와서 먹었고 전등이 없다 보니 캠핑랜턴도 챙겨갔었는데 저는 여기가 캠핑하는 느낌이 나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대망의 1위는요 '잠원 한강공원'입니다. 잠원 한강공원은 겨울에 가도 정말 많은 분들이 차안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곳으로 유명한데 언제 가도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차크닉 스팟으로 정말 좋았던 게 한강 공원 중에 가장 개방감 있게 전면이 뚫려있는 스팟이어서 잠원 한강공원 6주차장에 많이 가시더라고요. 네비로 검색하실 때는 '6주차장'이라고 하면 검색이 안 되고 '서울 웨이브'라고 치시면 좀더 쉽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여기에도 스타벅스가 생겨서 더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경치는 남산타워도 보이고 넓게 펼쳐진 한강도 볼 수 있기 때문에 이곳 잠원 한강공원을 차크닉 스팟 1위로 소개드립니다.
이렇게 차크닉 스팟 BEST 3를 소개드렸는데요 대부분의 한강공원은 주차장 인근에 나무가 많아 뷰를 볼 수 없도록 설계돼있는 곳들도 많았지만 오늘 소개해 드린 곳 외에도 망원 한강공원, 잠실 한강공원처럼 개방감 있는 차크닉 스팟이 더 있으니 다양한 스팟에서 답답한 일상을 잠깐이라도 벗어난 힐링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더 재밌는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트레블 디토였습니다. 안녕
 
#서울차박, #한강차박, #차크닉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문화PD] 서울 차크닉 스팟 BEST 3 당일치기 한강 차박 & 피크닉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