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공감 > 문화TV 문화영상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관광
  • 강원

[문화PD] 자연, 동물, 사람 모두의 힐링 공간! 평창 대관령 하늘목장

제작
나희영
재생시간
03:30
등록일
2021-11-24
대관령의 맑고 깨끗한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자연, 동물, 사람 모두의 힐링 공간, 하늘목장에서의 즐길거리들을 소개한다.
 
ㅡㅡㅡ 대 본 ㅡㅡㅡ
푸르른 하늘과 드넓은 초원.
대관령의 맑고 깨끗한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자연, 동물, 사람 모두의 힐링 공간.
오늘은 평창 대관령 하늘목장으로 떠나보겠습니다!
 
하늘목장은 인공적인 개발을 최대한 억제하고 자연 그대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국내 최초 자연 순응형 체험 목장으로 300만평의 드넓은 초지를 갖고 있는 최대 규모의 힐링 여행지입니다.
 
자연 본연의 모습 그대로, 동물들이 살기 좋은 생태 그대로를 보존하며, 목장의 모든 것을 직접 교감하고 체험할 수 있죠.
 
입구에서 표를 구매한 뒤 하늘목장에 입장하면 다양한 즐길 거리가 기다리고 있는데요, 목장에는 젖소, , , 염소, 토끼, 등 동물 친구들이 넓은 울타리 안에서 자유로이 지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하늘목장의 필수 코스인 먹이 주기 체험장에서는 양과 염소들에게 건초를 주고, 말에게 당근을 주며 부드러운 털을 만지고 교감하며 포근한 힐링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하늘목장의 멋진 정상뷰를 빼놓을 수 없죠! 트랙터 마차를 타고 정상인 하늘마루 전망대를 포함해 하늘목장을 한 바퀴를 도는 이색체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이드의 설명을 들으며 지루하지 않게 관람하다 보면 15분 내외로 정상에 도착하는데요. 하늘목장이 한눈에 보이는 탁 트인 전경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파란 하늘과 산을 배경으로 풍력발전기가 돌아가는 멋진 풍경에 걸맞게 여기저기 포토존도 준비되어 있으니 인생샷을 노려보는 것도 좋겠죠!
 
아름다운 풍경을 천천히 음미하며 트래킹이나 산책을 할 수 있는 코스도 다양해

 
또 목장에는 지친다면 쉬어갈수 있는 다양한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늘목장에서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소품들을 판매하는 하늘 Store’와 정원을 거닐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목우원’, ‘하늘 Cafe’ 등이 있습니다.
 
하늘 카페에서는 하늘목장 요거트를 판매하는데요, 하늘목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라고 하니 한 번쯤은 맛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때론 머리 아픈 고민과 걱정을 잠시 잊게 할 힐링이 필요하죠! 그럴 땐 이곳 하늘목장에서 자연 , 동물과의 휴식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문화PD] 자연, 동물, 사람 모두의 힐링 공간! 평창 대관령 하늘목장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