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공감 > 문화TV 문화영상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생활
  • 경기

다락방 피크닉 ep. 불멍

제작
김민정
재생시간
02:23
등록일
2020-10-14
*영상 소개
 : 다시 급격하게 확산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국내 여행은커녕 식당가나 카페를 찾기도 어려운 환경이 됐다. 어디론가 떠날 수도 없고, 다시 집에만 있어야 하는 지금의 상황에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도 많을 것이다.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 중 가장 쉽고 좋은 방법은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멍하게 있기’다. 집콕 생활을 하면서 스트레스 받고, 더 이상 할 게 없는 사람들에게 ‘불멍’을 추천한다. 더불어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다락방으로 피크닉을 온 기분을 내보자.
--------대본----------
오디오 : 전국 각지에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다시 확산되면서 식당이나 카페를 찾기에도 어려워졌습니다.
'독서, 밀린 드라마 정주행 등 집에서 할만한 건 다 했다', '색다른 무언가를 찾고 싶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불(보고) 멍(하게 있는 것)을 소개합니다. 그럼 불멍과 함께하는 다락방 피크닉 떠나볼까요?
자막 : 다락방 피크닉 - ep. 불멍 때리기
오디오 : 불멍을 때리기 전에 먼저 든든하게 배를 채워줍니다. 뭐니 뭐니 해도 피크닉의 꽃은 맛있는 커피와 샌드위치죠. 피크닉이니만큼 평소와는 다르게 커피를 내려봅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 요즘 인기 있는 불멍입니다.
자막 : Step 1. 내열 유리에 자갈을 절반 정도 담는다.
Step 2. 자갈 위에 스테인리스 용기를 올리고, 용기가 넘어지지 않도록 주변에 자갈을 쌓는다.
Step 3. 용기가 넘치지 않을 정도로 에탄올을 넣는다
Step 4. 불을 붙인다.
오디오 : 우선 내열 유리에 자갈을 절반 정도 담아줍니다.
자갈 위에 스테인리스 용기를 올리고 주변에 자갈을 쌓아 용기가 넘어지지 않게 지지해줍니다,
깔때기를 사용해 용기가 넘치지 않을 정도로 에탄올을 넣어주고, 마지막으로 불을 붙여주면 멍 때릴 준비 끝!
활활 타오르는 불을 보면서 복잡한 생각이나 스트레스를 태워보시는 건 어떨까요?

*사용 음원
First Class - DJ Williams (유튜브 무료 음원)
Dulcinea - Steve Adams (유튜브 무료 음원)
*종이 질감 사진 : 千?? - pngtree.com
 free">https://pngtree.com/free-backgrounds">free background photos from pngtree.com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다락방 피크닉 ep. 불멍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