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공감 > 문화TV 문화영상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생활
  • 전체

썸남도 반할걸? 셀프 손톱케어 지침서

제작
이화주
재생시간
3:7
등록일
2018-01-09
대본은 다국어로 번역 또는 자막입력 시 꼭 필요합니다.
반드시 최종승인 된 영상과 일치하도록 작성해주시고, 내레이션/인터뷰뿐만 아니라 현장음과 자막에 쓰인 내용도 모두 써주세요!
* 내레이션
* 현장음 (내레이션, 인터뷰에 포함되지 않으나 현장에서 이뤄지는 대화 등을 기재)
* 인터뷰
* 자막 (영상화면에 삽입 한 자막도 필히 기재할 것)
제목 : 썸남도 반할껄 셀프 손톱관리 지침서
나래이션 > 깔끔한 손톱도 이제는 매너다! 썸남도 반할 셀프 손톱관리 기본지침서, 함께 관리해볼까요?
제목 : 썸남도 반할껄 셀프 손톱관리 지침서

내레이션 > 손톱을 관리하기 전에 기본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대부분 2~3천원 대로 다이소, 재료상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자막 . 푸셔 , 니퍼 , 큐티클오일 , 큐티클리무버
자막 . 컬러매니큐어 , + 탑코트 , 이쑤시개
자막 . 큐티클리무버
나래이션 > 큐티클리무버를 큐티클라인에 발라줍니다. 큐티클이 잘 불려질 수 있도록 손 전체에 골고루 발라주세요. 다 바른후에 1분정도 기다려줍니다.
자막 . 푸셔
나래이션 > 이제 푸셔로 큐티클을 밀어볼까요? 안쪽이 깊에 들어가지 않도록 적당한 위치까지 푸셔로 밀어줍니다.
자막 . 니퍼
자막 . Tip 니퍼잡는 법
자막 . 날이 선 부분이 아래쪽으로 가도록 잡는다 . 검지로 밑부분을 받친다 .
나래이션 > 니퍼로 하얗게 일어난 부분을 잘라주세요. 보기만 해도 벌써 시원해지는 기분이죠?!
자막 . 베이스코트
나래이션 > 이제는 손톱을 보호하고 매니큐어를 바를 때 착색을 막아주는 베이스코트를 바를 차례! 베이스코트가 없어서 탑코트를 대용으로 써도 되지만, 베이스코트 컬러매니큐어 탑코트 순으로 바르는 걸 추천! 손 건강에도 좋고 매니큐어도 오래 지속되요.
자막 . 베이스코트 컬러매니큐어 탑코트
자막 . 컬러매니큐어
나래이션 > 이제 컬러로 생기를 불어넣어 볼까요? 깔끔한 이미지를 주고 싶다면 베이직 컬러로,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빨간색과 초록색 컬러를 써보는 것도 좋겠네요.
자막 . Tip 포인트 주기
자막 . 흰색 매니큐어를 종이 위에 덜어 주고 , 이쑤시개 머리부분으로 직어서 포인트를 그려준다 .
자막 . 탑코트
나래이션 > 마지막 단계는 탑코트인데요. 탑코트로 마무리해도 되고, 스티커로 포인트를 줄 수도 있습니다. 탑코트를 발라주면 관리 끝!
나래이션 > 건조함의 극치를 달리는 손과 지저분한 큐티클! 이제 셀프손톱케어로 깔끔하고 세련된 손으로 썸남에게 첫인상을 심어주는 건 어떨까요?
사용된 BGM
1. 인트로 : Ditch_Diggin
2. 메인 : Dog_and_Pony_Show
3. 클로징 : payday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썸남도 반할걸? 셀프 손톱케어 지침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