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공감 > 문화TV 문화영상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문화예술
  • 스페인

[스페인/해외문화PD] 2017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 in 스페인

제작
한주희
재생시간
5:13
등록일
2017-08-14
-----------------------------대본 -------------------------------------------
내레이션>
78, 마드리드 콜론 광장의 페르난 고메즈 극장에서 2017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 스페인 예선이 열렸습니다.
이 예선 무대에 오르기 위해 스페인 전역에서 총 98, 350명이 넘는 지원자들이 참여했는데요,
사전 심사부터 열띤 경쟁을 뚫고 보컬 다섯팀, 댄스 다섯팀의 예선 진출자들이 선정되었습니다
공연 시작 5시간 전부터 줄을 서는 등, 730석 규모의 공연장이 꽉 찰 정도로 많은 관객들이 찾아주었습니다.
무대 막이 오르자 경연자들은 지난 일년간 갈고 닦은 실력과 끼를 마음껏 표출하기 시작했는데요,
객석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경연자들의 열정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무대였습니다.
결과가 발표되기 전 떨리는 순간, 한국에서 초청된 비보이팀 IOF Crew의 축하공연으로 다시한번 관객들의 열광적인 함성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노래 부문은 전소연&나다 무서워 를 부른 DIA, can 부문 우승은 NCT 127의 무한적아의 커버댄스팀 Soul Project가 차지했습니다.
인터뷰 자막>
Soul Project (댄스 부문 1)
스페인 예선에서 우승하게 되어 매우 감동을 받았고, 한국행에 도전하게 되어 매우 흥분됩니다. 왜냐하면 한국에서 K-Pop 아이돌들과 함께 공연하고, 우리들의 춤을 거기서 보여주는 것이 우리의 가장 큰 꿈이었기 때문입니다.
DIA (노래 부문 1)
여기 참가하게 된 건 꿈만 같은 일입니다. 왜냐하면 제게는 이런 대회에 참여해 노래를 하는 것 자체도 굉장히 의미있는데 1등까지 하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사실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는 일입니다. ?
내레이션>
두 우승팀은 다시 한 번 글로벌 심사를 통해 오는 9월 창원에서 개최될 K-Pop 월드 페스티벌 세계 본선무대 진출 여부를 가리게 됩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스페인/해외문화PD] 2017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 in 스페인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