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공감 > 문화TV 문화영상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문화산업
  • 일본 도쿄

[도쿄/해외문화PD] K-Fashion과 K-POP의 제전「FACE of JAPAN」

제작
이정화
재생시간
2:00
등록일
2017-06-26

2017 Asia Model Festival FACE of JAPAN



[내레이션]

지난 6월6일, 주일한국문화원에서 2017 Asia Model Festival, Face of Japan이 개최되었습니다.



한국모델협회에서는 아시아 모델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한국?패션 및 뷰티 분야등 K-Fashion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는 패션행사 Asia Model Festival 행사를 한국에서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동아시아 25개국에서 각국을 대표하는 참가자를선발하는 대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한국문화원에서는 최근 일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의 패션문화의 활성화를 위해 한국모델협회와 함께 일본 대표를 선발하는 Face of Japan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심사위원으로서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 슈퍼모델 김효진, 가수 애프터스쿨 정아, 뮤지컬배우 이시유 등이 참석하였습니다.



심사위원들은 개별 워킹으로 본인의 기량을 뽐내는 모델 꿈나무들을 꼼꼼이 심사하였고,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은 이번 행사가 한국을 거쳐 세계적으로 진출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일본에서 활약하고 있는 K-pop 인기 남성 아이돌 그룹, CIRCUS CRAZY의 축하공연이 이어져, K-Fashion과K-pop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장내의 분위기는 더욱 뜨거워졌습니다.



이번 일본 대표 선발 대회에는 총일본의 모델 지망생 총 18명이 무대에 올랐고 이중 4명이 한국에서 열리는 본선대회에 진출하게 됩니다. 일본에서 출전하는 참가자 가운데 아시아를 대표하는 모델로 성장할 재목이 나오기를 기대합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도쿄/해외문화PD] K-Fashion과 K-POP의 제전「FACE of JAPAN」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