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공감 > 문화TV 문화영상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문화예술
  • 스페인

[스페인/해외문화PD] 마드리드 최중심에서 열린 한국영화상영회

제작
한주희
재생시간
1:32
등록일
2017-06-26

제목> 마드리드 최중심에서 열린 한국영화상영회



내레이션>

주스페인한국문화원은 지난 6일과 7일 이틀간 마드리드의 중심부에 위치한 Cines Callo 에서 2017 6월 한국문화축제의 일환으로 <밀정><곡성>을 특별상영했습니다.



씨네스 까야오는 마드리드의 가장 중심거리인 그랑비아 중에서도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곳에 위치해 있는데, 특히 거의 100년 가까이 된 극장으로 마드리드 시민이라면 누구나 아는 상징적인 장소입니다. .



이렇게 특별한 장소에서 열린 특별상영회에 많은 스페인 관객들이 발걸음해 주었습니다.



특히, 나홍진 감독의 <곡성>은 스페인 시체스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에서 2관왕에 오르며 스페인에 알려졌을 뿐만 아니라, 한국만의 독특한 주제로 스페인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인터뷰>

엘사 (영화 <곡성> 관람객)

아주 재미있습니다. 저는 이런 류의 영화를 아주 좋아하기 때문에 ?(오늘 영화를) 꼭 보고 싶었습니다.



안토니오 (영화 <곡성> 관람객)



빗물을 통해 긴장감을 자아내는 구성(이 가장 인상깊었습니다.) 무엇보다도 그 테크닉이 아주 경이로웠습니다. , 변화, 예측 불가능한 것들이었어요. 특히 화면 전환은

기발한 소재들을 한 데 섞어둔 영화에요.? 그러니까 이 영화는 무시무시한 영화입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스페인/해외문화PD] 마드리드 최중심에서 열린 한국영화상영회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