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공감 > 문화TV 문화영상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생활
  • 중국 상해

[세종학당 기획영상]중국인이 생각하는 신기한 한국의 소개팅 문화

제작
안소희
재생시간
2:7
등록일
2017-01-03
중국인이 생각하는 신기한 한국의 소개팅 문화
세종학당 한국어,한국문화 기획영상 - 중국(상해) 해외문화PD?
 
한국을 사랑하는 중국 여대생들이 느끼는 한국의 신기한 소개팅 문화를 중국의 소개팅 문화와 비교해 느껴보자!
==========================================================================================================
장남>안녕하세요. 한국 오빠들을 사랑하는 장남과 송상입니다!

징남&송상>오늘 저희가 소개해드릴 한국문화는 (두구두구두구) 바로 한국의 소개팅문화입니다!
 
송상>한국의 소개팅 문화는 정말 잘 되있는 것 같아요!
중국에서도 한국처럼 소개팅 문화가 발달되있으면 너무 너무 너무 좋겠어요!
한국에서는 남자 여자가 여러명씩 나오는 미팅도 하고 1대1로 만나는 소개팅도 있잖아요.
 
장남 >중국은 사실 소개팅하면 한국에 선처럼 진지하게 만나는 느낌이 강한데
한국친구들은 대학생때미팅, 과팅, 소개팅을 많이 한다고 해서 너무 부러웠어요.
 
송상>맞아요. 중국에서는 보통 일 때문에 바쁜 자식들을 대신해서
부모님들이 우산에 자녀들의 키, 나이 등을 적고 광장에서 만나서 소개팅할 상대를 고르기 때문에
마음에 들지 않는 상대가 나오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장남>그렇죠…저희 부모님들이 소개팅 상대 고르러 가시기 전에 우리 꼭 남자친구를 만들어요!!!
 
송상>그래요!!! 우리 한국 빨리 친구들한테 소개팅 시켜 달라고 해요!!!
 
장남 >좋아요!! 좋아요!!
 
송상> 오늘의 저희가 소개해드린 한국의 소개팅 문화 말고도 더 다양한 한국의 문화를 알고 싶으세요?
그러면 세종학당에 가보세요~
 
장남>세종학당은 대한민국 정부가 운영하는 한국어, 한국문화 보급기관이에요.
또 누리-세종학당에서는 온라인으로 한국어와 한국문화를 무료로 배울 수 있어요.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세종학당 기획영상]중국인이 생각하는 신기한 한국의 소개팅 문화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