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공감 > 문화TV 문화영상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문화산업
  • 스페인

[주스페인한국문화원] 케이팝 아카데미 IN SPAIN

제작
이혜인
재생시간
5:18
등록일
2016-09-06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케이팝! 케이팝을 직접 배워볼 있는 케이팝 아카데미가 스페인에서 개강하였습니다!

보컬과 댄스 아카데미가 3주간 진행되었고 연습실에서 키운 실력을 쇼케이스에서 선보였는데요!?

열정의 나라 스페인에서 열린 케이팝 아카데미!?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 -------------------------------------------



제목 : [주스페인한국문화원] 케이팝 아카데미 IN SPAIN



내레이션>

지난 7, 스페인의 중심 마드리드에서 케이팝아카데미가 개강하였습니다!?



내레이션>

케이팝 아카데미는?K 보컬, K?댄스 파트로 나누어져 3주간 진행되었는데요.



내레이션>

30명이란 인원 제한에도 불구하고 스페인 전역에서100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리는 아카데미가 시작하기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내레이션>

K 보컬 아카데미에서는 호흡법, 발성법, 발음교정 같은 기본적인 트레이닝뿐만 아니라 음악적인 표현기법이나 한국 가수들의 노하우를 전수해주는 전문적인 요소들의 교육도 진행되었습니다.



내레이션>

낯선 언어로 노래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님에도 모두가 맡은 부분을 완벽히 해내려고 노력하였는데요.



내레이션>?

노력에 비례하듯이?하루가 다르게 실력이 늘어가는 수강생들의 모습을 있었습니다.?



배경음>김동우/ K댄스강사

기본적으로 많이 쓰는 팝핀이나 힙합리듬이나 여러가지 스텝,?이런 것들을 가지고 수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내레이션>

K?댄스 아카데미에서는 수강생들의 기본기 향상을 위해 모든 춤의 기본이 되는 소울댄스를? 배우는 동시에 최신 케이팝 안무도 함께 배워보았습니다.?



내?레이션>

수강생들은 강사의 몸짓 하나하나도 놓치지 않으려 눈을 반짝이고, 쉬는 시간도 아까운지 끊임없이 연습하는 모습을 있었는데요.

?

내레이션>

연습실을 가득채운 열기에서? 수강생들의 케이팝 사랑이 느낄 있었습니다.?



내레이션>

아카데미에서 갈고 닦은 실력은 쇼케이스에서 빛을 발했는데요. 단순한 수료에 그치지 않고 배운 것들을 가족, 친지 앞에서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내레이션>

보컬과 댄스 수강생들의 다양한 퍼포먼스가 무대를 채웠는데요.



내레이션>

보컬수강생들의 합창과 댄스 수강생들의 군무를 마지막으로 모두의 기억속에 남을 쇼케이스가 막을 내렸습니다.



내레이션>

단순히 케이팝을 듣는것에서 벗어나? 케이팝을 직접 배우고 체험할 있었던 케이팝 아카데미, 수강생들에겐 어떤 의미를 가졌을까요?



인터뷰> 마리나 / 수강생

케이팝 댄스를 좋아하는 저에게 케이팝 아카데미는 잊지 못할 경험이었어요!



인터뷰> 앤리케 / 수강생

케이팝 아카데미는 정말 재미있었어요! 아카데미를 같이 들은 친구들과 즐가운 시간을 보냈고, 케이팝 아카데미의 모든 것이 좋았어요.



인터뷰> 수리녜 / 수강생

케이팝 아카데미에 참여한 시간들은 정말 좋았어요! 즐겁고 행복해서 같은 기분이에요! 모두에게 케이팝 아카데미를 추천해주고 싶어요!



내레이션>

이번?케이팝 아카데미는?케이팝 관심이 많아도 접하거나 배울 있는 기회는 제한적이었을 스페인 케이팝 팬들에게 케이팝을 보다 체계적으로 배워볼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주스페인한국문화원] 케이팝 아카데미 IN SPAIN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