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공감 > 문화TV 문화영상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문화예술
  • 스페인

[주스페인한국문화원] K-POP 월드페스티벌 스페인 예선

제작
이혜인
재생시간
3:48
등록일
2016-08-29
올해 9월, 창원시에서 열리는 K-POP 월드 페스티벌로 가는 티켓을 두고 스페인에서 예선전이 열렸습니다!
스페인 전역에서 250명의 지원자가 몰려 예선부터 열띤 경쟁을 벌였는데요!
열정 가득한 K-POP 월드 페스티벌스페인 예선! 그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대 본 ----------------------------------------------

 

제목 : [주스페인한국문화원] K-POP 월드페스티벌 스페인 예선




나레이션> 지난 7, 마드리드의 중심 그란비아에서 K-POP 월드 페스티벌 스페인 예선전이 열렸습니다.

 

나레이션> 올해로 5번째를 맞이하는 K-POP월드페스티벌 스페인 예선전엔 스페인 전역에서 80개의 , 250명의 지원자가 몰려 선발전부터 열띤 경쟁을 벌였는데요.


 

나레이션> 최종적으로 보컬 5, 댄스 5팀이 최종 예선전 티켓을 두고 경연을 펼치게 되었습니다.


 

나레이션> 공연이 시작되기도 전에 극장 앞은 KPOP 월드 페스티벌 예선전을 보려고 모여든 관객들로 장사진을 이루었습니다.


 

나레이션> 입장이 시작되고, 600 명의 스페인 한류 팬들이 객석을 가득 메웠습니다.


 

나레이션> 높은 경쟁률을 뚫고 무대에 참가자들의 실력은 기대 이상의 무대를 보여 주었는데요.


 

나레이션>  모두 각자 다른 매력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가미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현장음> K-POP 월드 페스티벌 스페인 예선 보컬 부문 1등은! 

         ACE!



나레이션> 보컬 부문에선 씨스타의 I Like That 부른 Ace, 댄스 부문에선 방탄소년단의 Fire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준 D.A.B 1등을 차지했습니다.


 

나레이션> 뜨거운 환호 속에서 막을 내린 K-POP 월드페스티벌 스페인 예선!

 

나레이션> 스페인의 한류 팬들이 한자리에 모여 함께 K-POP 열광할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주스페인한국문화원] K-POP 월드페스티벌 스페인 예선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