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공감 > 문화TV 문화영상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문화산업
  • 중국 상해

[주상하이한국문화원]MIX&MATCH 문화살롱@주상하이한국문화원

제작
안소희
재생시간
2:40
등록일
2016-06-10

MIX&MATCH 전시를 맞아 작가와 관객이 소통하는 아트토크와 가수 A.someD의 축하공연이 있었습니다

----------------------------------------------------------------------------------------------------------

사회자) 오늘 아트토크는 미술을 어렵게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입니다.

궁금하신 것이 있거나 함께하고 싶으신 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손을 번쩍 들어서 질문해주시기 바랍니다.

 

김민주 작가) 제가 상상한 것들을 그림으로 많이 남기는데요. 이 그림은 물고기에 저를 대입해서 제가 생각한 것들을 그린 그림입니다.

 

김종훈 작가) 누구나 사진을 사랑한다면 혹은 대상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바라본다면 조금 더 다르게 볼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특별하지 않은 대상을 소재로 삼고 있습니다.

 

박귀섭 작가) 원래 무용수 출신이였고 처음에 패션쪽 일을 하다가 가장 잘하는 게 무엇일까 고민하던 중에 본 공연이 있었고 댄서들이 있어서 그 모습을 저만의 색깔로 작업해보고 싶었어요

 

사회자)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카리스마 넘치는 걸크러쉬한 무대를 선보일 여성그룹 가수 A.someD의 무대입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주상하이한국문화원]MIX&MATCH 문화살롱@주상하이한국문화원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