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공감 > 문화TV 문화영상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문화예술
  • 중국 상해

[주상하이한국문화원] 문화원과 함께하는 음악여행

제작
오수진
재생시간
5:16
등록일
2015-10-29
2015년 9월 18일 주상하이한국문화원에서 "문화원과 함께하는 음악여행" 연주회가 열렸습니다.


======================= 대 본 ==========================


자막)
2015년 9월 18일 금요일 주상하이한국문화원 아리랑홀에서 [문화원 개원 8주년 기념 시리즈- 문화원과 함께하는 음악 여행] 연주회가 열렸습니다.


윤정아 피아니스트와 조혜림 첼리스트가 꾸민 이번 공연은 총 8곡의 아름다운 연주곡을 선보였습니다.


1. Elegie
2. 댄싱산조


특히 윤정아 피아니스트와 오랜 우정을 함께해온 중국 바이올리스트 왕옌졔의 우정 출연으로 공연이 한층 더 풍성해졌습니다.


3. 리베르탱고


깊어가는 가을밤 200여명의 관객들과 함께 좋은 음악을 들으며 한중 우호를 다지는 행사가 되었습니다.


인터뷰)


윤정아 : 이번 문화원 개관 8주년 기념으로 릴레이 행사에 저희가 참여해서 뜻 깊고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있고, 그리고 중국에서 계속 오랜 친 구였던 음악 하는 친구도 같이 연주를 해서 더욱더 의미 있는 연주 회가 될 것 같아요.


조혜림 : 릴레이 연주회에 같이 참여하게 되어서 저 또한 너무 기쁘고 한국에 서의 연주를 중국에 와서 연주하면서 중국 관객들과 같이 소통 할 수 있고, 같은 음악이라는 하나의 장르로 소통과 문화교류를 할 수 있어 서 굉장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자막)


앞으로도 우리 주상하이한국문화원은 한중문화교류에 힘쓰겠습니다.


사용음원)
1. glimmer - 웹하드 음원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주상하이한국문화원] 문화원과 함께하는 음악여행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