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공감 > 문화TV 문화영상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생활
  • 부산

플로우보딩, 실내에서 서핑을 즐기다

제작
김희정
재생시간
2:49
등록일
2015-12-07

영상소개



무더운 여름, 한강에서의 피크닉, 워터파크, 영화관 등 매번 뻔하게 노는 것이 지겹다. 그렇다면 실내에서 즐기는 색다른 물놀이가 없을까? 이제 플로우보딩이라는 이색적인 물놀이를 즐겨보자. 플로우보딩이란 실내의 인공 파도풀 위에서 서핑을 하는 것으로 사계절 내내 남녀 모두 재밌게 즐길 수 있고, 균형감각과 민첩성을 키울 수 있어 운동으로도 효과만점이다. 이 영상은 남녀가 함께 이색적인 데이트한다는 상황극으로 플로우보딩에 대한 소개를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 대 본 -------------------------------------------------

?



제목: 플로우보딩_ 실내에서 서핑을 즐기다
 
대사 여자배우(조아진)> 오빠 우리 오늘 뭐해?
대사 남자배우(김대현)> 뭐하고 싶은데?
대사 여자배우(조아진)> 아무거나
 
제목: 플로우보딩_ 실내에서 서핑을 즐기다
 
나레이션> 그녀가 말한 ‘아무거나’는 필시 ‘내가 가고 싶은 데를 오빠가 잘 찾아봐~’일 테고 나는 빠르게 그녀가 원하는 곳을 캐치해내야한다.
 
대사 남자(김대현)> 한강에서 치맥 먹을까?
대사 여자(조아진)> 더워.
대사 남자(김대현)> 그럼 수영장?
대사 여자(조아진)> 거기 사람 많잖아.
대사 남자(김대현)> 그럼 우리 영화 보러가자~
대사 여자(조아진)> 또?
대사 남자(김대현)> 하...
 
시각효과(인스타그램)> #이색 #실내 #물놀이
                   
나레이션> 그녀는 덥고, 사람이 많으며, 자주 가던 곳을 싫어한다. 그녀는 덥지도 않고. 사람이 많지도 않으며, 새로운 곳을 가고 싶어......  이거다!
 
자막>플로우보딩(Flow Boarding) 인공 파도 풀장에서 즐기는 서핑
     민첩성과 균형감각을 기를 수 있고, 코어 근육강화와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나레이션> 플로우보딩,
플로우보딩이란 인공 파도 풀장에서 즐기는 서핑으로 민첩성과 균형감각을 기를 수 있고,
코어 근육강화와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어서 재미와 건강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수상레포츠이다.
 
나레이션>또한 실내에서 계절과 날씨에 관계없이 언제든 탈 수 있으며, 바닥이 탄력적인 재질로 되어있어 아이들도 마음껏 즐길 수 있을 만큼 안전하다.
 
자막> 바디보드
자막> 스탠드업보드
 
나레이션> 보드에는 둥글고 넓은 ‘바디보드’와 길고 얇은 ‘스탠드업보드’ 두 종류가 있다.
 
자막> 바디보드 기본자세 보드 위에 엎드려 팔꿈치를 90도 각도로 세우고 가슴을 편다.

자막> 스탠드업보드 기본자세 양발을 평행하게 위치시키고 균등하게 힘을 주며 균형을 유지한다.
 
나레이션> ‘바디보드’는 보드 위에 엎드려 팔꿈치를 90도 각도로 세우고, 가슴을 펴는 것이 기본자세이다. ‘스탠드업보드’는 양발을 보드 위에 평행하게 위치시키고, 균등하게 힘을 주며 균형을 유지한다.
 
나레이션>기본자세를 응용하여 스핀, 점프, 드롭니, 싱글니, 로데오 등 다양하고 화려한 기술을 구사할 수 있다.
 
나레이션>초보자도 강사의 도움을 받아 기본자세부터 차근차근 배워나갈 수 있다.
 
나레이션> (비장하게) 이제 내 차례다. 나의 멋진 모습을 보여줄... 아이구...... 처음이니 괜찮다.
그렇게 우리는 마음껏 보드를 즐겼다.
 
나레이션> 우린, 빠르게 밀려오는 물살을 가르며 짜릿한 쾌감을 느꼈고, 자연스럽게 더위와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수 있었다.
 
나레이션> 플로우보딩, 나의 선택은 탁월했다.

대사 여자(조아진)> 자기야 배고파
대사 남자(김대현)> 뭐 먹을까?
대사 여자(조아진)> 음... 아무거나?
대사 남자(김대현)> 하......
 
사용된BGM
1. Ectasy X - Jason Shaw
2. Mickey Maos - Halloween
3. George Street Shuffle - Kevin MacLeod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플로우보딩, 실내에서 서핑을 즐기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5
코멘트 입력
0/140
  • 2016-05-08

    타보고는 싶은데 탈수 있는 인원이 적을것 같아서 많이 기다려야 할것 같으네요~ㅎㅎ

  • 2016-04-22

    실내에서 즐기니 좀 더 안전할 것 같아요 ^^

  • 2016-04-21

    플로우보딩 정말 해보고싶네요~

  • 2015-12-08

    서핑서핑 너무 하고 싶다요 ㅜㅜㅜㅜㅜㅜㅜㅜ

  • 2015-12-08

    허걱. 우리나라에도 실내 플로우보딩장이 있었나요? 서핑배우기 딱 좋겠네요 장소가 어딘지 궁금해요~~~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