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공감 공감리포트

공감리포트

공감리포트

[문화추천] 두근두근 연애세포를 깨울 달달한 공연 추천

문화포털 작성일2018-07-12

[문화추천] 두근두근 연애세포를 깨울 달달한 공연 추천



혹시 휴일에 방안에서 뒹굴뒹굴 거리고만 있진 않으신가요? 두근두근한 감정을 느껴본 지가 언제인지 기억이 안 나신다고요? 오늘은 초식 남녀들을 위해 메말라버린 연애 세포를 깨울 달달한 공연을 추천합니다. 알콩달콩 커플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안성맞춤! 마음을 말랑말랑하게 만들어줄 공연 속으로 떠나볼까요?

 

내용


내용



내용




올해로 창작 12주년을 맞이한 로맨틱 뮤지컬 '김종욱 찾기' 100만 관객이 선택한 대학로 대표 창작 뮤지컬입니다. 다수의 뮤지컬 상 수상과 영화제작으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았죠.


내용


뮤지컬 '김종욱 찾기'는 사랑 빼고 모든 일에 적극적인 여자가 인도 여행에서 만난 첫사랑 '김종욱'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입니다. '첫사랑 찾기 주식회사'를 총해 그의 흔적을 찾는 여주인공의 비밀스러운 사랑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첫사랑에 대한 아련한 그리움과 추억을 일깨워줄 뮤지컬을 즐겨보세요!

 

 내용

 


 

| 시놉시스

운명적인 사랑을 믿나요?

그 실체를 찾아 떠나는 특별한 여정이 시작된다!

인도 여행길에 오른 여주인공은 턱 선의 외로운 각도콧날의 날카로운 지성을 가진 절대 훈남 김종욱을 만난다. 비행기 안에서의 첫 만남과 인도 사막에서의 재회까지 강렬한 운명의 이끌림을 느낀 여주인공은 김종욱과 사랑에 빠지지만 인도에서 돌아온 이후 이들은 엇갈리고 만다.

9년 후현재.

여전히 첫사랑 김종욱을 잊지 못하는 여주인공, 결국 첫사랑 찾기 주식회사를 통해 그를 찾아 나서게 되지만,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은 비밀이 있다.

과연 여주인공의 첫사랑은 이루어 질 수 있을까?

 


내용


기간 : 2018.06.02. ~ 2018.09.02.

관람 시간 : ~83, 7·공휴일 2, 6(*월요일 공연없음)

장소 : 유니플렉스 2

관람료 : R50,000 / S40,000

 


 


내용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웹드라마 신드롬을 일으킨 연애플레이리스트가 연극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원작의 재미는 그대로 살리고, 무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생생한 현장감과 박력 있는 스토리 전개를 더 하였는데요. 한층 진화된 연애플레이리스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내용

 


대학 캠퍼스에서 피어나는 풋풋한 청춘남녀의 사랑을 그린 연애플레이리스트대학생들의 연애담을 생생하게 나타내 많은 공감과 인기를 얻었죠! 캠퍼스 커플들의 설렘과 연애, 질투와 오해를 빠짐없이 담았습니다. 달달한 주인공들을 보고 있으면 설레는 감정이 절로 솟아납니다!

 


 

| 시놉시스

인큐베이터 시절부터 함께 한 20년지기 소꿉친구 현승과 재인. 제발 대학만큼은 현승과 따로 다니고 싶었던 재인의 소망도 부질 없이 두 사람은 나란히 서연대학교 경영학과에 입학하며 끈질긴 인연을 이어간다. 그러나 영원히 변치 않을 것 같았던 이 두 사람의 관계는 현승이 신입생 지원과 사귀게 되며 조금씩 변화하게 되는데...

현승에 대한 감정으로 혼란스러워하는 재인, 남자친구의 이런 소꿉친구가 너무나 신경 쓰이는 지원, 항상 재인의 주위에서 맴돌기만 하는 윤과 민우, 그리고 언제나 알바와 생활고에 시달리는 도잉이 계속해서 신경 쓰이는 준모까지,

일곱 남녀 청춘들의 귀엽고 서툴며 가슴 시린 사랑 이야기!

우리는 대체 왜 연애를 하는 걸까?

 

내용


기간 : 2018.03.08. ~ 오픈런

관람 시간 : ,,,5, 730/ 주말 3, 530, 8/ 수요일 공연 없음

장소 : 아티스탄홀

관람료 : 전석 30,000

 

내용

 

'연애하기 좋은날은 대한민국 성인남녀 누구라도 공감할 수 있는 현실 연애를 나타낸 작품입니다. 다양한 연애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내용




주인공 지후는 교통사고로 입원한 병원에서 우연히 전 여자 친구를 만납니다. 같은 병실을 사용하는 전 여자 친구는 기억상실증에 걸려있었죠. ‘지후는 그녀의 기억 속에 남아있는 자신을 되짚으며 지나간 사랑 이야기를 꺼내어 놓습니다. 흥미로운 반전과 공감 백배 스토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연애하기 좋은날을 통해 잠들어있던 연애 세포를 깨워보세요!



| 시놉시스

가벼운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한 지후는 같은 병실에 전 여자친구 시연이 있다는 사실에 놀란다.

하지만 그녀는 어떤 연유에서인지 기억상실증에 걸려 있었고, 지후는 자신이 과거 어떤 남자친구

였는지에 대한 호기심으로 시연과 대화를 하기 시작한다.

두근거리던 첫 만남, 한 눈에 반한 그녀와의 데이트 그리고 달콤했던 연애를 떠올리며 추억을

되새기던 중 남녀 차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로 그녀와 헤어지고, 그녀의 기억 속에 남아 있던

자신이 쓰레기로 각인 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지후..

충격이 가시기도 전, 그 순간! 기억이 돌아온 시연..

두 사람에게 찾아온 인생 최고의 위기와 기회! 그리고 반전!!

 

내용

 


 

기간 : 2017.03.01. ~ 오픈런

관람 시간 : <7> 평일 오후 4, 630(, 3~6일은 4시만 공연)

2468/ 24307

*월요일 공연없음

장소 : 서연아트홀

관람료 : 전석 40,000

 

 내용 


사랑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어쩌면 한뼘사이거리에 있을지도 모르죠! 로맨틱 코미디 한뼘사이는 남녀 간 가장 두근거리는 거리를 보여줍니다.


내용


 

 

강력계 검사, 이혼전문 변호사, 열혈 기자, 상습 사기꾼 등 네 남녀가 한 오피스텔에서 부딪히며 설레는 사랑 이야기를 만들어갑니다. 아슬아슬하고 때론 알콩달콩한 연애 이야기는 남녀노소 모두 공감, 유쾌한 웃음이 끊이지 않습니다. 새로운 인연을 만나길 기다리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연극입니다!


   


| 시놉시스

사랑을 이어주는 큐피트는 존재할까?

한 뼘 남짓한 사이를 둔 4명의 오피스텔 이웃들, 불같은 성격의 걸크러쉬 강력부 마검사와 속마음은 1도 전하지 못하는 까불이, 검사출신 야변호사의 아슬아슬 한뼘사이, 악질 범죄는 사라지고 국민을 위한 나라를 만들겠다는 신입 사회부 금기자와 인생 한방! 뭐 있나!? 나만 이렇게 사는 건 아니잖아? 알고 보면 연약한 남자, 사기꾼 금자의 한껏 좁혀진 한뼘사이! 닿을 듯 말듯한 한뼘사이에서 이들의 아슬아슬 알콩달콩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41



 

관련기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