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문화마루문화정보를 자유롭게 공유해 보세요

서평]동물 라인 드로잉

작성자
100레벨 아이콘 관리자 나비이음
작성일
2020-08-28 (금) 16:02
조회수
4376
추천수
2

제목 : 동물 라인 드로잉

작가 : 페기 딘

출판사 : 지금이책

 

숲과 산림 지대, 풀과 꽃 주변, 산속, 대초원과 평야지대, 강과 습지 & 호수, 해안가, 물속, 정글과 열대우림, 사바나, 사막, 곤충들, 공룡, 애완동물 단계별로 그리는 동물, 곤충 새, 물고기와 그밖에 귀여운 애완동물들의 그림이 가득한 책이다. 따라 그리기가 1단계에서 5단계로 나눠져 설명되어있다.

 

내가 먼저 그리고 싶어 했던 귀여운 동물들과 새를 먼저 따라 그려보았다. 천리길도 한 걸음부터라고 했던가. 고작 3~5번 정도만 따라 그리기하고 왜 난 안되는 거야라는 투덜거림이 올라오기 시작했지만 연습하는 과정에서 그려지는 우스꽝스러운 캐릭터에 웃으면서 연습을 할 수 있었다. 그리는 설명이 쉽게 나와 있으니까 천천히 반복적으로 연습해 본다면 나도 곧 멋진 그림을 그릴 수 있을 것 같다. 책을 따라 몇 번 그려보지는 않았지만 그림 그리는 것에 있어서 자신감이 제일 중요한 것 같다. 자신감을 가지고 그리다 보면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독창적인 살찐 펠리컨을 그릴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림에 있어 자칭 황금 똥손이라고 생각하시는 저 같은 분들에게 초등학교 때 사용했던 기름종이를 대고 연습하다 보면 실력이 빨리 향상될 것 같다.

 

#동물라인드로잉#페기딘#라인드로잉#그림그리기#동물그림그리기#일러스트#캘리그라피 #지금이책

 

 
댓글 0

댓글쓰기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