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문화마루문화정보를 자유롭게 공유해 보세요

[김포문화재단] 드림아티스트-시민예술아카데미 참여자 모집

작성자
100레벨 아이콘 관리자 mymy
작성일
2021-03-05 (금) 10:34
조회수
4607
추천수
0

 

드림아티스트(DREAM Artist) 모집

- 시민예술 아카데미 참여자 모집 -

 

 

김포문화재단에서 김포 시민에게 예술적 자아실현과 무대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시민예술 아카데미 드림아티스트기회의 문을 열었습니다.

 

꿈을 꾸는 사람 드림아티스트그리고 꿈이 모여 만들어지는 드림스테이지

 

 

어릴 적 한번쯤은 보고 배웠던 공연예술이지만 세월이 지나 애매해진 경험으로 남겨졌을 그 무언가. 로망인지 갈망인지도 모르는 속마음을 다시 선명한 꿈으로 만들고자 시작된 것이 바로 시민예술 아카데미.

 

드림아티스트에서는 공연예술인 오페라, 연극, 뮤지컬, 무용 총 4개의 강좌로 운영되는 아카데미로 연습부터 공연까지의 모든 과정에서 무대의 주인공이 되는 매우 특별한 시간이 주어집니다.

6개월 간 공연예술의 이해, 작품 해석 및 연출, 작품 연습 등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꿈을 이루는 드림스테이지까지의 과정교육은 분야의 이해도와 강좌별 책임강사와 전문강사팀으로 이루어진 원팀 시스템으로 시행되는 유럽형 전문화교육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드림아티스트는 공연예술에 관심이 있는 모든 김포시민이라면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후 오디션을 통해 최종 드림아티스트로 선정됩니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외로는 김포문화재단 평화기획팀(031-996-7645)으로 문의바랍니다.

 
댓글 0

댓글쓰기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