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N티켓

FAQ

가장 많이 물어보신 질문입니다.

분류, 제목 구성된 FAQ 목록이며 질문 클릭시 상세내용이 펼쳐지며 보여집니다.
분류 제목
예매/결제 질문예매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답변

문화N 티켓에서는 차별 없는 국민의 문화생활을 위하여 예매 시 발생하는 수수료가 없습니다.

예매/결제 질문티켓 수령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티켓은 현장 수령만 가능합니다.

당일 공연 시작 시각 1시간~30분 전까지 행사장 매표소에서 받으셔야 합니다.

예매번호신분증 등을 지참하시면 편리하게 티켓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매/결제 질문티켓 예매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답변

문화N티켓 메인 화면의 상단 예매/취소 내역 또는 마이페이지>예매/취소 내역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매/결제 질문무통장 입금 시 예매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르면 예매가 안될까요?
답변

예매 시 받으신 가상계좌는 소멸성 가상계좌로 예매자에게만 부여되는 고유번호입니다.

입금계좌번호와 입금금액이 정확하게 일치하면 예매자명과 입금자명이 달라도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입금 계좌번호와 입금금액을 꼭 확인하여 입금 부탁드립니다.

예매/결제 질문예매 시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답변

문화N티켓에서는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의 결제수단을 지원합니다.

예매/결제 질문비회원으로 예매 할 수 있나요?
답변

. 문화N티켓에서는 비회원도 예매가 가능합니다.

예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 또는 비회원 예매를 확인하므로 비회원예매를 선택하시면 예매자명, 휴대폰번호, 임시비밀번호 입력만으로 예매가 가능합니다.

예매/결제 질문예매는 언제까지 할 수 있나요?
답변

예매 마감시간은 취소 마감시간과 동일합니다.

예매 또는 취소는 평일, 주말, 공휴일 오후 17:00까지 가능하며, 예매는 당일 예매가 불가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매/결제 질문가상계좌로 결제했습니다.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답변
예매일 다음날 23:59까지 입금하셔야 합니다.

가상계좌번호는 입금 마감시간 이후에는 부여된 가상계좌가 자동 소멸하므로 입금 시간을 연장할 수 없습니다.

입금 마감 시간까지 입금 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예매가 취소되므로 다시 예매해 주셔야 합니다.

다시 예매할 경우 실시간 예매 서비스이므로 이전에 선택하신 좌석 그대로 예매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예매/결제 질문공연을 예매 했는데 갈 수 없어서 친구가 대신 가려고 합니다. 예매자와 관람자가 달라도 공연을 볼 수 있나요?
답변

예매자와 관람자가 달라도 관람이 가능합니다.

티켓 수령 시 예매자명과 휴대폰 번호, 예매번호를 확인하므로 미리 준비하시면 좀 더 편하게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예매/결제 질문비회원으로 예매 했는데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비밀번호를 알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답변

예매가 완료되면 SMS로 예매 내용을 전송하며, 비밀번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는 고객센터(1688-2220)로 연락하시면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매/결제 질문단체 관람을 하려고 합니다. 온라인에서는 10명 까지만 예매가 가능하던데 그 이상 예매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온라인 예매는 최대 10명 까지만 예매가 가능합니다.

11명 이상 예매를 원하시면 고객센터(1688-2220) 연락주세요. 상담원이 예매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예매/결제 질문현금영수증을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현금영수증 발행은 가상계좌, 실시간계좌이체 결제시에 발급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증빙서류>현금영수증 메뉴에서 발급이 가능하며, 발급한 후 다른 번호로 재발행도 가능합니다.

예매/결제 질문무료 티켓도 예약할 수 있나요?
답변

무료티켓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단, 공연 또는 행사를 주최하는 기획사에서 예약 설정을 한 경우에만 예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