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 행사/축제
  • 아프리카인사이트
  • 5세 이상

2019 서울아프리카페스티벌 개최

전시장의 다른전시로 장소명, 기간,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장소명 기간 상세정보
주변관광지
관광지 위치 연락처


It's time to enjoy the real African atmosphere.


안녕하세요. '2019 서울아프리카페스티벌 홍보팀'입니다. 
서울시가 후원하고 서울에서 아프리카와 가까이 느낄 수 있는 '2019 아프리카페스티벌' 과 관련 된 자료를

공유합니다.  (상세내용. 첨부파일_보도자료 참조)  


- 행사명 : 2019 서울아프리카페스티벌
- 행사일 : 2019년 05월 25일(토)
- 행사 장소 : 서울 왕십리광장
- 주최자 정보 : 사단법인 아프리카인사이트 
- 후원 : 서울특별시 , (주)자키트레이더스
- 주최자 연락처 : 02-6082-0801
- 이용요금 (이용시간) : 무료 / 자유


* 행사소개
 서울아프리카페스티벌은 국내에서 '아프리카'를 단일 주제로 한 가장 큰 규모의 행사로 아프리카 관련 기관들과 주한 아프리카 대사관들이 협력하여 아프리카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문화와 모습을 알리기 위해 준비 되었다. 

축제를 통해 활기차고 생동감이 넘치는 아프리카 대륙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사람들의 마음 속에 여전히 낯설고 부정적인 모습의 아프리카를 넘어 보다 열린 시각으로 아프리카를 이해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 약 력
2016년, 2017년, 2018년에 이어 올해 4회 째 서울에서 페스티벌 개최

* 참 가
 샘 오취리, 조나단, 아프리카 각 관련 단체

* 줄 거 리
1963년 5월 25일 에티오피아 수도 아디스아바바에서 결성된 아프리카 통일 기구의 설립이 기원이 된 아프리카의 날은 정식 명칭으로 아프리카 자유의 날 또는 해방의 날로 불리우고 있다. 서울 아프리카 페스티벌은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아프리카의 날을 기억하고 축하하는 의미로 매년 5월 셋째주 주말에 진행이 될 예정이다.

* 행사내용
주한 아프리카 국가 대사관, 현지인 커뮤니티 및 아프리카 관련기관 약 40여 단체 및 단체부스 참여 예정. 아프리카 문화체험 및 전시프로그램 약 200여개

[부대행사]
끼와 재능을 갖춘 사람들을 초청하여 '아프리카 갓 탈런트' 형태의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아프리카 관련 활동을 하는 단체를 통하여 각 단체의 활동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마켓존을 통해 아프리카 관련 상품 및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컬처존과 지식존을 통해 아프리카와 관련 된 정보를 제공하고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감사합니다.
아프리카인사이트 홍보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