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체험 한눈에 보는 문화정보

공연/전시

  • 연극
  • 노원문화예술회관
  • 중학생이상

연극 <햄릿 아바따>

공연기간
2016-07-28~2016-07-30 (종료)
공연시간
7월28(목)-29(금) 오후7시 30분 / 7월30(토) 오후2시, 5시
공연가격
만원
장소
서울 | 노원문화예술회관
관람시간
-
문의
02-951-3355
공연장명
노원문화예술회관
주소
서울특별시 노원구 중계로 181
전화번호
02-2289-3400
 
 
상세주소
노원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http://www.nowonart.kr/
전시장의 다른전시로 장소명, 기간,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장소명 기간 상세정보
주변관광지
관광지 위치 연락처
불암산 서울 노원구 상계동 , 경기도 남양주시
수락산 서울 노원구 상계동 , 경기도 의정부시, 남양주시
서울 태릉과 강릉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서울특별시 노원구 화랑로 681 (공릉동)
서울 구 화랑대역 서울 노원구 공릉동 29-51
용굴암(서울) 서울 노원구 상계4동 산154번지 02-937-8206
학도암(서울) 서울 노원구 중계본동 산102
학림사(서울) 서울 노원구 상계동 상계로33길 49-19
수암사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24다길 50-10 (상계동) 02-939-3414
도안사 서울특별시 노원구 덕릉로145길 99 (상계동) 02-936-5936
송암사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24다길 50-10 (상계동) 02-936-5722

2016년도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 선정작. 7.28 - 7. 30 노원문화예술회관 평일: 오후 7시 30분 토요일: 오후 2시, 오후 6시 티켓 가격/ 전석 1만원. 전화 및 방문 예매: 평일 9-18시 (12-13시 제외) TEL) 02-951-3355 인터넷예매: www.nowonart.kr 현장 매표소: 공연 2시간 전부터 시작 후 30분까지 운영. 나의 또 다른 나를 만나다. 햄릿 아바따/ 만 13세 이상가 공연문의: 극단 서울공장 02-923-1810 원작: 윌레엄 셰익스피어 각색 및 연출: 임형택 음악: 윤경로 안무: 김소이 인도 제작: Raihi Jaer 주최: 노원문화예술회관 주관: 극단 서울공간 InKo 후원: 서울특별시 서울문화재단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나의 또 다른 나를 만나다. 노래하고 춤추는 아바따, 햄릿. 불멸의 고전 햄릿을 새로운 눈으로 재해석한 햄릿_아바따 나는 상상과 현실세계를 넘나들며 오늘날의 시선으로 바라본 햄릿의 이야기를 담는다. 본래 인도에서 화신 을 의미하는 아바따는 존재감으로 인한 불안감을 아바따를 통해 위안 받는 지금 이 시대의 군상을 대변한다. 셰익스피어의 원작을 오늘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이 작품은 현실 속 나의 모습이 아닌 연극 속 아바따를 통해 비로소 진실해지는 우리의 모습을 한국의 몸짓, 그리고 소리로 그려낸다. 무대를 휘어잡고 관객을 압도하는 에너지! 상처받은 영혼을 치유하는 광대 음악극 햄릿_아바따. 햄릿_아바따에는 세 부류의 인물이 존재한다. 영혼, 실재의 인물, 그리고 아바따. 각 배우들은 이 사이를 오가며 현실과 상상의 경계를 넘나든다. 그들은 무대 위에서 역사 속의 조각상처럼 존재하다가 옷을 걸치거나 소품을 들고 각자의 인물들로 변한다. 그리고 역할이 끝나면 다시 원래의 자리로 돌아간다. 마치 맡은 배역을 열심히 살아가는 삶의 연극처럼. 노래하고 춤추며.... 시놉시스/ 햄릿은 권력에은 관심이 없고 광대들과의 배우훈련, 무술수업을 좋아하는 철부지이다. 선왕은 그런 햄릿을 유일하게 이해해주는 이였다. 자신의 남편이자 아들의 소중한 아버지인 부왕을 독살한 숙부와 근친상간을 범한 어미를 용서할 수 없었던 햄릿. 미친 시대, 미친 상황에 맞서 햄릿은 광인이 되기로 결심한다. 새로 왕이 된 숙부와 숙부의 아내가 된 어미의 반응을 살피고자 함정으로 만든 공연 쥐덫은 그의 의혹을 확신으로 이끈다. 확신은 광기로 변하고 그 광기는 폴로니어스를 죽이고 오필리어를 백치로 만든다. 그리고 복수를 결심한다. 그 복수가 끝나면 햄릿의 아바따는 되살아날 것인가? 연출 임형택/ 극단 서울공장의 예술감독인 연출가 임형택은 논쟁, 벛꽃동산, 보이첵, 고도를 기다리며 드으이 작품을 이전과는 전혀 다른 신선한 시선으로 탄생시켜 주목 받았다. 2000년 뉴욕에서 21세기를 빛낼 연극연출가로 선정되었고, 두 메데아로 제 19회 카이로국제실험 연극제에서 최우수 연출상을 수상했다. 극단 서울공장/ 극단 서울공장은 연기예술이 본래 가지고 있었던 신체 언어위주의 연기 훈련을 바탕으로 고전적인 작품의 재해석 및 한국인 정서에 맞는 연기 훈련법을 개발, 훈련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한 공연 작업을 하고 있다. 서울공장은 문자가 아닌 몸과 소리를 소중히 여기며, 옛 것과 새 것, 우리 것과 남의 것, 일상과 상상의 조화와 충동을 탐구하며 이를 바탕으로 작품에 담아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