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문화예술
  • 미국 워싱턴

[주워싱턴한국문화원]미주 한인의 날 기념 "영원한 삶(Life Infinite)" 전시

제작
김혜빈
재생시간
1:35
등록일
2017-01-31

---대본---

[내레이션]



워싱턴 한국문화원은 1월 11일부터 1월 26일까지 ‘Life Infinite, 영원한 삶’이란 주제로 미술전시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전시는 미국 연방의회가 1월 13일로 제정한 ‘미주 한인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워싱턴 한국문화원에서 기획한 특별 전시입니다.

워싱턴 한국문화원은 예술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활발한 창작 활동을 선보여온 재미 한인 예술가들을 격려하고 작품 활동 영역을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전시를 마련하였습니다.





[자막]



이양희 Yanghee Kim Lee 워싱턴 한미미술가협회 회장



이번 전시회는 워싱턴 디씨 일원 재미 한인 예술가 30인들의 자연과 삶을 통해 느껴지는 자신들의 영적, 내면적인 움직임을 표현한 한국화, 서양화, 서예, 공예 등의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전시회에 참여하는 30인들의 작가는 한미 미술가 협회 소속으로, 워싱턴 지역을 중심으로 예술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활동하는 작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975년에 창립된 저희 미협은 전시와 후원 행사 등을 통해 미국 사회에서 한인 예술가로서의 자부심을 지켜오고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주워싱턴한국문화원]미주 한인의 날 기념 "영원한 삶(Life Infinite)" 전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