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사이트맵

국내외 문화영상

국내.외 문화PD가 제작한 쉽고 재미있는 문화영상을 즐겨보세요.

일상에 다양함을 더하다 - 애스크컬쳐

제작
홍윤주
재생시간
2분 31초
등록일
2017-01-25
조회수
1053
자막보기

제목 : 일상에 다양함을 더하다 - 애스크컬처

 

내레이션 > 내가 좋아하는 나의 일상.

내가 좋아하는 한국 문화.

어떻게 공유할 수 없을까?

 

자막. 내가 좋아하는 나의 일상.

내가 좋아하는 한국 문화.

어떻게 공유할 수 없을까?

 

애스크컬쳐는 외국인에게 나의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활동입니다. 단순 관광에서는 느낄 수 없는 한국의 일상문화를 나누는 것입니다.

 

자막 . 애스크컬쳐

한국에 여행을 하는 여행객에게 자신만의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단순 관광에서는 느낄 수 없는 한국의 일상 문화, 자신의 일상을 소개하고 나눌 수 있다.

 

내레이션 > 애스크컬쳐 이용자 채림씨는 빼빼로 데이를 맞이하여 외국인 친구들에게 함께 빼빼로 만들어볼 것을 제안했는데요. 한번 같이 즐겨볼까요?

프랑스, 영국, 홍콩, 대만 등 다양한 나라에서 온 친구들은 생소한 빼빼로데이 문화에 신기해하며, 자신만의 빼빼로를 가지각색으로 만들었습니다.

 

인터뷰. > 오채림 / 애스크컬쳐 한국인 이용자

외국인 친구들과 친해지면서 제 일상을 보여주고 싶다는 생각에 애스크컬쳐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친구들과 다 같이 만들어서 정말 재밌고, 즐거웠고요. 앞으로 빼빼로 데이와 같은 한국만의 기념일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더 참여하고 싶습니다.

 

인터뷰. > Jacinthe Carlier (프랑스) / 애스크컬쳐 외국인 이용자

오늘 정말 재밌고, 흥미로웠어요. 처음 빼빼로를 만들어봤어요. 우리나라에는 없는 문화여서 저희에게는 재밌었어요.

 

내레이션 > 애스크컬쳐는 한국인이 외국인에게 제안하기도 하고, 외국인이 경험하고 싶은 것을 요청하기도 합니다. 애스크컬쳐 사이트에서 컬쳐카드라는 제안서를 작성하고, 체험하기를 원하는 사람을 모집하여 일종의 계약을 통해 공유가 이루어집니다.

자막> 애스크컬쳐는 한국인이 외국인에게 제안하기도 하고, 외국인이 경험하고 싶은 것을 요청하기도 합니다. 애스크컬쳐 사이트에서 컬쳐카드라는 제안서를 작성하고, 체험하기를 원하는 사람을 모집하여 일종의 계약을 통해 공유가 이루어집니다.

 

인터뷰 > 송은지 / 애스크컬쳐 마케팅팀장

애스크컬쳐는 한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이 한국의 진짜 현지 문화를 경험하고 싶을 때, 본인이 체험하고 싶은 문화를 직접 한국인에게 요청할 수도 있고, 현지인들이 직접 재미있고 흥미로운 문화 체험을 추천해서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유 플랫폼을 만들고 있는 회사입니다. 애스크컬쳐를 이용하신다면 한국을 방문하시는 여행자와 한국의 현지인이 진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내레이션 > 한국문화를 전파하기도 하고,

외국인 친구도 사귈 수 있는 애스크컬쳐.

나의 평범한 일상에 외국인 친구와 함께하면서

문화의 다양성을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쓰기
댓글쓰기

0/1500

탑으로 이동
컨텐츠 상단으로 이동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이동하시겠습니까?

이벤트 페이지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