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문화예술
  • 일본 도쿄

[도쿄/해외문화PD]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홍보존 제막식

제작
이정화
재생시간
2:14
등록일
2017-04-18
제목>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홍보존 제막식
자막>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홍보존 제막식
2017년 4월 11일(화) 도쿄한국문화원
내레이션>
지난 4월 11일, 도쿄에 있는 주일한국문화원에서「평창동계올림픽 홍보존」설치를 기념한 제막식 행사가 있었습니다.
한국문화원을 찾은 분들에게 1층 로비에서 평창동계올림픽을 알리는 팜플렛과 스티커, 뱃지 등의 기념품을 배포하였고, 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과 반다비와 함께 인사를 나누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제막식행사에는 이준규 주일한국대사, 최문순 강원도지사, 김현환 한국문화원장, 신상용 한국관광공사 도쿄 지사장 등이 참가하였습니다.
인터뷰>최문순 강원도지사
이제 평창동계올림픽이 삼백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 평창동계올림픽은 2018년 평창, 2020년 도쿄, 그리고 2022년 베이징 올림픽으로 연결되는 세 개의 큰 메가 이벤트의 첫 번째 행사가 되겠습니다. 이 세 개의 메가이벤트를 통해서 아시아 시대를 선언하는 행사가 연이어 열리기 때문에 우리 평창동계올림픽에 많이 참가하셔서 아시아의 시대를 활짝 열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내레이션>
제막식 후에는 한국의 다과가 마련되어 이준규 대사를 비롯한 관계자와 일반시민이 함께 교류를 나누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한국문화원에서는 앞으로도 건물 내외 공간을 활용하는 것은 물론 문화원 행사 및 외부 대형행사시 홍보부스 운영 등 다양한 방식으로 평창 동계올림픽을 홍보할 예정입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도쿄/해외문화PD]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홍보존 제막식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