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사이트맵

공감 리포트

문화포털 기자단이 공연, 축제, 여행, 문화공간 등 다채로운 문화생활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문화추천] 요즘 떠오르는 포토존-인생샷 건지기 좋은 겨울 명소 BEST 5

편집팀
문화포털
작성일
2017-11-29

[문화추천] 요즘 떠오르는 포토존-인생샷 건지기 좋은 겨울 명소 BEST 5

요즘 아침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영하권을 맴돌고 있습니다. 이렇게 점점 추워지는 날씨 때문에 마냥 이불 속에만 있고 싶은데요.


하지만 아무리 추위가 기승을 부려도 오늘 소개해드릴 겨울 인생샷 명소를 보시면 당장 떠나고 싶으실 거예요. 지금부터 따뜻하고 도톰한 코트를 입고 사진을 찍으면 바로 ‘내 인생에서 제일 잘 나온 사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명소들을 소개합니다.



대관령 삼양목장



대관령 삼양목장은 대관령 일대 600만 평의 초지를 개간한 목장입니다. 대관령 삼양목장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각양각색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는 강원도 명소입니다.



삼양목장겨울



특히 대관령 삼양목장은 겨울이 되면 끝없는 설원이 펼쳐지면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올겨울에는 대관령 삼양목장을 하얗게 뒤덮은 은빛 눈을 배경으로 인생사진도 남기고, 광활하게 펼쳐진 풍경을 감상해보세요!



대관령 삼양목장
[이용시간] 매일 08:30–16:00 11월~1월 / 매일 08:30-16:30 2월,10월 / 매일 08:30–17:00 3월,4월,9월 / 매일 08:30–17:30 5월~8월
[입장료] 9,000원(대인), 7,000원(소인)
[문의] 033-335-5044
[홈페이지] http://www.samyangranch.co.kr/




거제바람의언덕



오랜 세월 자연이 빚어낸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거제 바람의 언덕은 국내 관광객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의 발걸음을 이끄는 명소입니다. 탁 트인 바다전망을 자랑하는 바람의 언덕은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걱정거리를 겨울바람에 날려 보내기 최적의 장소입니다.



바람의언덕전경



특히 바람의 언덕의 풍차는 이곳을 방문한 이들이 꼭 인증샷으로 남기는 볼거리 중 하나랍니다. 바람의 언덕에서 여유로움과 한가함을 한껏 느낀 뒤, 한없이 넓고 고즈넉한 겨울바다와 풍차를 배경으로 나만의 인생사진을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바람의 언덕
[이용시간] 매일 00:00-24:00
[입장료] 무료
[문의] 055-1330 (거제관광안내)
[홈페이지] http://tour.geoje.go.kr




인제자작나무숲



강원도 인제에 위치한 자작나무숲은 하얀 눈이 내리면 아름다움이 배가 되는 겨울 명소입니다. ‘숲의 백미’라고 불리는 자작나무의 하얀 나무줄기는 설경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데요. 겨울에 눈이 내린 자작나무숲으로 가기 위해서는 스패츠와 아이젠을 꼭 챙긴 후, 트레킹에 집중해야 합니다.



자작나무숲 겨울



온통 하얀 자작나무숲 속의 풍경은 어떻게 찍어도 감탄을 자아내는 사진으로 탄생합니다. 겨울 왕국을 연상케 하는 자작나무숲에서 힐링 트레킹도 하고, 아름다운 설경을 배경으로 인생샷도 남겨보세요.



원대리 자작나무숲
[이용시간] 매일 09:00~18:00
[입장료] 무료
[문의] 033-460-8036
[홈페이지] http://forest.go.kr/



제주백약이오름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백약이오름은 움푹 파인 커다란 원형 분화구를 갖고 있는 산으로, 예로부터 ‘약초가 많이 자생하고 있다’고하여 백약이오름이라 불리고 있습니다. 겨울에도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백약이오름 정상에서는 트랙 모양의 산정부를 따라 주변의 다양한 오름들을 조망할 수 있답니다.



제주오름모습



하늘로 이어지는 듯 오름 정상과 연결된 계단은 백약이오름의 포토존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입니다.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이곳에서 사진도 찍고, 오름 능선을 산책하며 힐링을 느낄 수도 있답니다.



백약이오름에서보는석양



특히나 백약이오름은 일몰과 일출 모두 아름다운 곳으로, 근처의 오름들과 뒤섞인 하늘과 구름은 신비한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올겨울 연말에는 일몰과 일출을 감상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인생샷을 남겨보는 것을 어떨까요?



백약이오름
[입장료] 무료
[문의] 064-1330 (제주관광안내)
[홈페이지] http://www.visitjeju.net/ko/index.jto



이천별빛정원우주



덕평자연휴게소에 위치한 별빛정원 우주는 영동고속도로 폐도로와 잔여 부지를 활용해 조성된 테마파크이자 문화공간으로, 지난 10월 26일 개장되었습니다. 별빛정원 우주는 화려한 빛과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휴게소에서 잠시 쉬어가는 이들에게 볼거리와 휴식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별빛정원의다양한모습들



별빛정원 우주는 생동적인 미디어 아트 ‘우주 스테이션’, 바람에 따라 별빛처럼 반짝이는 ‘플라워가든’, 은하수 속을 거니는 ‘터널 갤럭시101’, 빛과 음악이 어우러진 라이팅 쇼 ‘별빛 오케스트라’ 등 빛으로 우주를 표현한 10개의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별빛정원우주



별빛공원 우주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은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인생샷을 찍기 좋은 장소로 이미 SNS를 통해 입소문이 났는데요. 다양한 문화콘텐츠로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별빛정원 우주에서 올겨울 따뜻한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별빛정원 우주
[이용시간] 매일 15:00-23:00(11/17일 부터)
[입장료] 12,000원(대인/14세 이상), 6,000원(소인/36개월~13세)
[문의] 031-645-0002
[홈페이지] http://www.ooozooo.co.kr/








문화포털 편집팀

출처 문화포털 편집팀 http://www.culture.go.kr
문화포털 기자의 문화공감
[문화추천] 당일치기 여행코스 : 인천 편
탑으로 이동
컨텐츠 상단으로 이동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이동하시겠습니까?

이벤트 페이지 이동